배우 설인아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배우 설인아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설인아는 2015년 KBS 드라마 '프로듀사'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프로듀사의 주인공이었던 아이유의 고등학생 안티팬으로 등장하며 이름을 알렸는데요. 이후 MBC 섹션 TV 연예통신 MC 로도 활동했으며, 2018년에는 드디어 K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연예인으로도 영화, 드라마, 광고, 예능 등 아주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중에 한명인데요. 드라마에서 더욱 많은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설인아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설인아 본명
배우 설인아의 본명은 방예린입니다. 설인아라는 예명은 사촌 오빠가 지어줬다고 합니다. 영어 이름인 Serena(세리나)를 빨리 발음하면 설인아로 들린다고 합니다.

배우 설인아 나이
배우 설인아는 1996년 1월 3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26세(2022.2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96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박소은, 홍경, 조정은, 문가영, 이수빈, 김연서, 김세정, 최혜경, 이수경, 김지성, 최희진, 은서우 등과 가수 이하이, 조이, 윤채경, 청하, 강다니엘 등이 있습니다. 

배우 설인아 키
배우 설인아의 키는 167cm입니다. 참고로 설인아는 태권도 3단에 주짓수 화이트벨트 2그랄(2급)입니다.

배우 설인아 고향
배우 설인아의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입니다. 설인아는 지난 2019년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1 2019’ 수원 삼성과 인천 유나이티드 경기에서 시축을 했는데요. 수원시 승격 70주년을 맞아 시축에 참여한 설인아는 경기도 수원 출신으로, 평소 수원 삼성 팬으로 유명해 시축자로 초청받은 것이었습니다.

배우 설인아 학력
배우 설인아는 중학교 3학년 무렵부터 걸그룹 연습생의 시간을 보냈는데요. 도희, 허영지 등과 함께 연습생 시절을 보냈고, 그때의 경험을 발판 삼아 대학교 입시 준비도 스스로 해낼 수 있었다고 합니다.
     - (수원)칠보중학교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휴학)

배우 설인아 소속사
배우 의 현재 소속사는 '위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위엔터테인먼트에는 설인아, 김이온,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 크랙샷(빈센트, 윌리K, Danny Lee, Cyan)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설인아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