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하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반응형

배우 김하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배우 김하늘은 1998년 영화 '바이 준'으로 연화계에 데뷔했습니다. 하지만 그보다 먼저 1996년 캐주얼 브랜드 '스톰'의 모델로 먼저 데뷔했는데요. 스톰은 당시 서태지와 아이들로 인해 유명세를 탔던 브랜드이고 소지섭, 송승헌 등을 발굴했던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김하늘은 이후 지금까지 많은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최고의 배우 중에 한명으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김하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김하늘 나이
배우 김하늘은 1978년 2월 21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43세(2022.2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78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윤세아, 박솔미, 박진희, 이지아, 하지원 등이 있습니다. 

배우 김하늘 키
배우 김하늘의 키는 168cm입니다. 

배우 김하늘 고향
배우 김하늘의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출생은 서울에서 했고 충청북도 단양군에서 5세때까지 살다가 다시 서울로 이사했다고 합니다.

배우 김하늘 학력
배우 김하늘은 고향인 서울에서 학교를 다녔습니다. 김하늘은 재수생 시절에 캐주얼 브랜드 '스톰' 모델로 발탁되어 활동했는데요. 이후 서울예전에 진학했고 영화 '바이 준'에도 출연하게 되는 등 탄탄대로를 걷게 됩니다.
     - 용곡초등학교
     - 양강중학교
     - 금옥여자고등학교
     - 서울예술전문대학

배우 김하늘 결혼
배우 김하늘은 지금의 배우자인 최진혁과 지난 2016년 결혼했습니다. 최진혁은 김하늘 보다 1살 연하의 1979년생이며, 사업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둘의 슬하에는 2018년생 딸이 한명있습니다.

배우 김하늘 소속사
배우 김하늘의 현재 소속사는 '아이오케이컴퍼니'입니다. 아이오케이컴퍼니에는 강다현, 강안나, 강우연, 고현정, 구혜선, 김강우, 김동원, 김소정, 김소희, 김승훈, 김인권, 김지선, 김하늘, 김ㅎ인, 김현주, 더원, 문지인, 문채원, 박경리, 박상욱, 박소은, 서민주, 서주형, 성령, 송은혜, 신혜선, 유정호, 육준서, 윤상정, 이성재, 이소연, 이익준, 이필라, 장서희, 전효성, 조윤서, 조인성, 지민혁, 차청화, 채종협, 최영재, 최윤영, 추화정, 한태린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김하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