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가수) 김세정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배우(가수) 김세정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김세정은 2016년 '프로듀스 101'에서 2등을 하며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당시 프로듀스101은 완전한 신드롬이었는데요. 그 중에서 김세정은 안정된 보컬과 좋은 인성을 보여주며 무난하게 2등을 한 것으로 기억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배우로서의 입지를 더욱 다지고 있는 모습인데요. 가수로 데뷔했지만 연기력도 탄탄해서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인물입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가수) 김세정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김세정 나이
배우 김세정은 1996년 8월 28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25세(2022.2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96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박소은, 조정은, 문가영, 이수빈, 김연서, 최혜경, 이수경, 최희진, 김혜윤 등과 가수 이하이, 조이, 윤채경, 청하 등이 있습니다. 

배우 김세정 키
배우 김세정의 키는 164cm입니다. 

배우 김세정 고향
배우 김세정의 고향은 전라북도 김제서 만경읍입니다. 김제에서 태어나서 안양으로 이사가서 살았지만 지금은 다시 부모님은 김제에서 살고 계십니다. tvN '온앤오프'에서도 김제의 본가가 소개되었는데요. 김제의 본가에는 외할머니와 부모님이 살고 계십니다. 

배우 김세정 학력
배우 김세정은 고향인 김제에서 초등학교를 다니다가 안양의 초등학교로 전학을 갔었네요. 
    - (김제)만경초등학교 → 안양부흥초등학교(전학)
    - 안양호계중학교
    - 인덕원고등학교
    - 한양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과 (전문학사) 

배우 김세정 소속사
배우 김세정의 현재 소속사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는 켄(빅스), 레오(빅스), 혁(빅스), 김세정(아이오아이), 강미나(아이오아이), 샐리, 김영주, 임슬옹(2AM),  남보라, 장혜진, 김민규, 박시영, 탁이온, 류원우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가수) 김세정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