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언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반응형

배우 이시언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배우 이시언은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을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이후 아주 많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를 선보이며 꾸준히 필모 그래피를 쌓아왔는데요. 친근한 이미지로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고정 출연하면서 큰 인지도를 쌓을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나혼자 산다 출연진들부터 배우 이시언의 대표작이 영화, 드라마가 아닌 '나혼자 산다'라는 말을 듣기도 했는데요.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이시언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이시언 본명
배우 이시언의 본명은 이보연입니다. 다소 여성스러운 이름이기 때문에 지금의 예명인 이시언이 배우로서 더욱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배우 이시언 나이
배우 이시언은 1982년 7월 3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39세(2022.1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82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하석진, 줄리엔 강, 이준기, 주지훈, 김무열, 임주환, 조완기, 정겨운, 현빈, 이상원, 강은탁, 신동욱, 신성록, 이승주, 지승현 등과 가수 신유, 환희, 휘성, 장기하, 붐, 비 등이 있습니다. 

배우 이시언 키
배우 이시언의 키는 174cm입니다. 

배우 이시언 고향
배우 이시언의 고향은 부산광역시 사상구 모라동입니다. 이시언은 지난 2021년 SBS 드라마 '라켓소년단’ 9회에 특별 출연해 역대급 임팩트를 남겼는데요. 극중 윤해강(탕준상)이 깜찍한 사복을 입고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을 찾은 장면인데, 윤해강은 주변을 두리번대더니 딱 보기에도 범상치 않은 포스를 내뿜는 한 부산시민(이시언)에게 다가가고, 사진 한 장을 찍어 달라고 부탁합니다. 흔쾌히 응한 부산시민(이시언)은 모래 위에 쪼그려 앉은 채 열정적으로 사진을 찍어주지만 훈훈했던 분위기도 잠시, 갑자기 윤해강에게 달려들어 멱살을 쥐고 분노를 표출합니다.

배우 이시언 학력
배우 이시언은 고향인 부산에서 초중고를 다녔습니다. 그리고 서울예대 동문인 배우 조정석에 대해 잘 돼서 부럽다며, 부럽다는 마음은 '원동력'이라고 표현도 했는데요. 그런 자극제로 조정석을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 (부산)백산초등학교
     - (부산)덕천중학교
     - (부산)동명정보공업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전문학사)

배우 이시언 결혼
배우 이시언은 지난 2021년 12월 지금의 아내인 배우 서지승과 결혼했습니다. 서지승은 이시언 보다 6살 연하인 1988년생이며, 2005년 KBS 드라마 '반올림2'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이후 영화 '조작된 도시',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등에 출연했습니다. 그런데 서지승의 언니가 한 때 여자 프로게이머로 유명세를 떨쳤던 서지수입니다.

배우 이시언 소속사
배우 이시언의 현재 소속사는 '스토리제이컴퍼니'입니다. 스토리제이컴퍼니에는 고준, 권수현, 김다솜, 김서경, 김성철, 김정현, 김태희, 박성현, 배유람, 서인국, 오연서, 왕지혜, 유승호, 이시언, 이완, 임세주, 주민경, 태원석, 한다미, 허준호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이시언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