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연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반응형

배우 오연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배우 오연수는 1989년 MBC 19기 공채 탤런트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하지만 그보다 먼저 중학교 3학년 때 잡지 모델로 데뷔한 사실이 있는데요. 어릴적부터 너무 예쁜 얼굴이어서 자연스럽게 모델로 데뷔했고, 연기에도 재능이 있어서 고3의 어린 나이에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사실이 놀라울 정도입니다. 이후 많은 드라마에서 최고의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오연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오연수 나이
배우 오연수는 1971년 10월 27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50세(2022.2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71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이영애, 황석정, 박소현, 고현정, 김남주, 김정난, 이지은, 이미연 등과 가수 이혜영, 서지오 등이 있습니다. 

배우 오연수 키
배우 오연수의 키는 165cm입니다. 

배우 오연수 고향
배우 오연수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입니다.

배우 오연수 학력
배우 오연수는 배우 김민종과 안양예고 같은 과 같은 반이었다고 합니다. 함께 방송반 활동도 했다는데요. 사귀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둘 다 최고의 하이틴 스타였지만 오연수에게 집적대면 다른 학년 선배들이 가만히 안뒀다고 합니다. 이후 김민종이 손지창과 함께 활동하면서 오연수, 김민종은 지금까지 30년 이상을 친구라는 인연으로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 서울여의도초등학교
     - 여의도중학교
     -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중퇴)

배우 오연수 결혼
배우 오연수는 지금의 배우자인 손지창과 지난 1998년 결혼했습니다. 손지창은 오연수 보다 1살 연상인 1970년생이며, 절친인 김민종도 모른 상태로 6년의 비밀 연예 끝에 결혼했다고 합니다. 둘의 슬하에는 1999년생, 2003년생 아들 둘을 두고 있습니다. 

배우 오연수 소속사
배우 오연수의 현재 소속사는 없으며 개인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오연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