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송소희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가수 송소희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가수 송소희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국안인 중 한명입니다. 아주 어릴적부터 tv에 출연하면서 국악의 대중화에 아주 큰 기여를 했다고 평가하고 싶은데요. 최근에는 축구에 푹 빠져서 열정을 불태우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본연의 직업이 국악인이기 때문에 사이드로 뭔가를 또 열심히 하는 모습이 더욱 활력있게 보이기도 하는데요. 국악인으로서 보물 같은 그녀가 무엇을 하던 응원을 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가수 송소희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가수 송소희 나이
가수 송소희는 1997년 10월 20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24세(2022.2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97년생 동갑내기로는 가수 로제, 차은우, 구준회, 권진아, 한혜리, 정국, 전웅, 정채연 등과 배우 곽동연, 서지훈, 여진구, 지우, 박유나 등이 있습니다. 

가수 송소희 키
가수 송소희의 키는 164cm입니다. 

가수 송소희 고향
가수 송소희의 고향은 충청남도 예산군 덕산면입니다. 송소희는 고향인 예산에서 전국노래자랑에 나갔는데 그때가 8살이었습니다. 그 때 인기상을 수상했고 나중에는 대상까지 수상했습니다. 

가수 송소희 학력
가수 송소희는 5세 때부터 국악과 시조부분에 남다른 소질이 있어 이광수, 박석순, 이호연 씨로부터 시조와 민요를 지도 받고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소녀 명창으로 불리웠습니다. 지난 2010년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을 타기도 했습니다.
     - 예산덕산초등학교
     - (예산)임성중학교
     - (당진)호서고등학교
     - 단국대학교 음악학부 국악전공 (학사)

가수 송소희 소속사
가수 송소희의 현재 소속사는 'SH 파운데이션'입니다. SH 파운데이션은 송소희의 아버지가 설립한 기획사입니다. 송소희를 위한 1인 기획사이기도 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수 송소희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