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예진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배우 손예진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손예진은 1999년 '꽃을 든 남자' 광고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영화와 드라마에서 최고의 활동을 했고, 지금도 하고있는 우리나라 최고의 배우 중에 한명인데요. 그만큼 연기력 논란이 없고 아주 많은 상을 받은 스타 중에 스타입니다. 최근에는 동료 배우인 현빈과 공개 연예를 하고 있기에 또 하나의 스타 커플의 결혼 소속이 기대되는데요.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손예진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손예진 본명
배우 손예진의 본명은 손언진입니다.

배우 손예진 나이
배우 손예진은 1982년 1월 11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40세(2022.1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82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강혜정, 한가인, 이민정, 김민희, 이수경, 한채아, 이소연, 이시영, 유인나, 서재경, 박현진, 전미도, 이영은, 이하나, 박효주, 조윤희, 한지민 등과 가수 숙희, 화요비, 간미연 등이 있습니다. 

배우 손예진 키
배우 손예진의 키는 165cm입니다. 

배우 손예진 고향
배우 손예진의 고향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상동입니다. 손예진은 지난 2013년 대구구장에서 열린 '2013 한국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삼성 라이언즈와 두산 베어스의 7차전 경기에서 시구에 나서기도 했습니다. 손예진은 평소 스포츠도 좋아하고 야구 관람도 좋아한다고 합니다. 

배우 손예진 학력
배우 손예진은 대구 정화여고 3학년 시절 지인의 소개로 소속사 대표와 인연이 닿아 ‘꽃을 든 남자’ CF에서 김혜수의 보조 역할로 데뷔를 했는데요. 자신이 살던 대구에서 일주일에 한번씩 서울을 오가며 연기 수업을 받았고 2000년 서울예술대학교 영화학과에 입학한 것이라고 합니다.
     - 대구수성초등학교
     - (대구)범일중학교
     - (대구)정화여자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중퇴)

배우 손예진 소속사
배우 손예진의 현재 소속사는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에는 손예진, 이민정, 위하준, 고성희, 이초희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손예진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