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길강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결혼, 소속사

반응형

배우 안길강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결혼, 소속사

배우 안길강은 박찬욱 감독의 1997년 영화 '3인조'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큰 키와 카리스마 있는 얼굴로 주로 악역을 연기했지만 최근에는 많은 작품에서 다양한 역할로서 명품 조연 타이틀을 갖고 있는 배우입니다. 특히 아주 많은 영화, 드라마에서 신스틸러의 역을 훌륭하게 해내고 있는 배우인데요. 이런 좋은 배우가 있기 때문에 작품이 더욱 긴장감이 생기고 재미도 있는 것이겠죠.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안길강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안길강 나이
배우 안길강은 1966년 8월 24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55세(2022.1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66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이원종, 박중훈, 정은표, 김보성, 조성하, 김명수, 전노민, 유오성, 이창훈, 정인기, 김유석, 신정근, 엄효섭 등과 가수 박남정, 이승철, 변진섭, 신승훈, 이현우 등이 있습니다. 

배우 안길강 키
배우 안길강의 키는 187cm입니다. 

배우 안길강 학력
배우 안길강은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영화학과를 졸업했습니다.

배우 안길강 결혼
배우 안길강은 지금의 배우자 김은주씨와 지난 2006년 결혼했습니다. 안길강, 김은주 부부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서 10여년을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오다 연인으로 발전했고 결혼한 것이라고 합니다. 김은주씨는 배우 안길강 보다 3살 연하인  1969년생이며, 둘의 슬하에는 2006년생 딸과 2009년생 아들이 있습니다.

배우 안길강 소속사
배우 안길강의 현재 소속사는 '엔터테인먼트 아이엠'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안길강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