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레인보우 조현영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가수 레인보우 조현영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가수 조현영은 2009년 걸그룹 레인보우 미니 1집 'Gossip Girl'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핑클, 젝스키스 등을 키워낸 DSP미디어에서 런칭한 걸그룹이어서 데뷔와 함께 인지도가 있었는데요. 탑 그룹만큼은 아니었지만 나름 인기도 있었고 좋은 활동을 했던 그룹입니다. 그리고 멤버들끼리 사이조 좋아서 그룹 활동이 종료된 후에는 리더인 김재경이 사비를 들여 음원을 발표하고 수익을 기부하는 등의 좋은 일도 했었죠. 그럼 이번 포스팅은 가수 레인보우 조현영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가수 조현영 나이
가수 조현영은 1991년 8월 11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30세(2022.1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91년생 동갑내기로는 가수 니콜, 레이, 나나, 아이린, 이진 등과 배우 안우연, 나혜미, 권나라, 전소니, 오승윤, 류혜영, 원진아, 정인선, 정혜성, 조승희, 김고은, 조윤우, 조보아, 김아라, 박소담, 김슬기 등이 있습니다. 

가수 조현영 키
가수 조현영의 키는 160cm입니다. 그래서 별명 중에 하나가 '쪼맹이'가 있습니다.

가수 조현영 고향
가수 조현영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동입니다. 조현영의 고향이 대구광역시로 알려진 바 있으나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본인이 직접 밝히기도 했습니다. 

가수 조현영 학력
가수 조현영은 신광여고 3학년에 재학중에 레인보우로 데뷔했는데요. 팀에서 막내였습니다. 그래서 자신을 소개할 때는 '아찔한 막내 조현영입니다'로 했었습니다.
    - 신광여자고등학교
    - 아현산업정보학교 실용음악과 (위탁교육) 

가수 조현영 소속사
가수 조현영의 현재 소속사는 '주피터엔터테인먼트'입니다. 주피터 엔터테인먼트에는 이지훈, 박두식, 이도경, 강예빈, 김성수(쿨), 조현영(레인보우), 강리우, 지세현, 장진영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수 레인보우 조현영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