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가수 김종민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반응형

코요태 가수 김종민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코요태 가수 김종민은 2000년 코요태 정규 3집 'Passion'으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하지만 그보다 먼저 가수 엄정화의 백댄서로 활동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었던 것이 아주 유명한데요. 유명 가수의 백댄서로서 인지도가 급상승하더니 코요태의 멤버로 충원되어 지금까지 20년이 넘도록 오랜기간 동안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코요태 가수 김종민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코요태 가수 김종민 나이
코요태 가수 김종민은 1979년 9월 24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42세(2022.1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79년생 동갑내기로는 가수 이지훈, 이기찬, 김범수, 팝핀현준, 유건형, 에릭, 성시경, 이재진, 김재덕, 윤성한, 하하, 알렉스, MC몽, 김종민, 스컬, 신혜성, 김동완, 크라운제이 등과 배우 다니엘헤니, 송재희, 여욱환, 윤종화, 김재범, 안재모, 류수영, 최필립, 최수형, 이희준, 최재웅, 강성민, 고정일, 권해성, 최종훈, 양동근, 조명진, 현우성, 박혁민, 김지훈, 유하준, 송창의 등이 있습니다. 

코요태 가수 김종민 키
코요태 가수 김종민의 키는 176cm입니다. 

코요태 가수 김종민 고향
코요태 가수 김종민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도봉구 방학동입니다. 태어난 곳은 서울이지만 유년시절은 충청남도 공주시 유구읍에서 보냈다고 합니다. 지난 2016년에는 도봉구청으로부터 도봉구 홍보대사로 위촉되기도 했습니다. 

코요태 가수 김종민 학력
코요태 가수 김종민은 엉뚱남 캐릭터이지만 대학원까지 졸업한 나름 석사 출신입니다. 
     - 서울창도초등학교
     - 도봉중학교
     - 도봉정보산업고등학교 (현재 서울문화고등학교)
     - 김천전문대학교 음악과 (전문학사)
     - 목원대학교 독어독문학 (학사)
     - 목원대학교 언론광고홍보대학원 언론학 (석사)

코요태 가수 김종민 결혼
코요태 가수 김종민은 아직까지 미혼입니다.

코요태 가수 김종민 소속사
코요태 가수 김종민의 현재 소속사는 'KYT엔터테인먼트'입니다. KYT엔터테인먼트는 코요태 멤버들이 직접 설립한 회사입니다. KYT엔터테인먼트에는 당연히 코요테 멤버들 김종민, 신지, 빽가가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코요태 가수 김종민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