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지훈(1979)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반응형

가수 이지훈(1979)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가수 이지훈은 연예계에 1996년 1집 앨범 'Rhythm Paradise'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발라드 가수로서 최고의 인기를 누렸으며 지금은 영화, 드라마, 뮤지컬 무대를 오가며 좋은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일본인 아내와 결혼해서 사는 모습이 화제인데요. 이지훈이 늦게 결혼을 한 만큼 아내와의 나이 차이도 꽤 많아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가수 이지훈(1979)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가수 이지훈 나이
가수 이지훈은 1979년 3월 27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세(2022.1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79년생 동갑내기로는 가수 이기찬, 김범수, 팝핀현준, 유건형, 에릭, 성시경, 이재진, 김재덕, 윤성한, 하하, 알렉스, MC몽, 김종민, 스컬, 신혜성, 김동완, 크라운제이 등과 배우 다니엘헤니, 송재희, 여욱환, 윤종화, 김재범, 안재모, 류수영, 최필립, 최수형, 이희준, 최재웅, 강성민, 고정일, 권해성, 최종훈, 양동근, 조명진, 현우성, 박혁민, 김지훈, 유하준, 송창의 등이 있습니다. 

가수 이지훈 키
가수 이지훈의 키는 181cm입니다. 

가수 이지훈 고향
가수 이지훈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입니다.

가수 이지훈 학력
가수 이지훈은 고향인 서울에서 학교를 모두 다녔습니다. 특히 동국대 연극영화과는 유명 배우들을 많이 배출했는데요. 동국대 연극학부 인맥은 국민 배우, 국민 개그맨이 수두룩 합니다. 고 김무생, 이덕화, 최민식, 박신양, 강석우, 이경규, 한석규, 김상중, 채시라, 하희라, 유준상, 김주혁, 이경실, 홍진경 김혜수, 고현정, 류시원, 이정재, 이미연, 강타, 한채영, 소유진, 신민아, 김수로, 이승기, 한효주, 전지현이 동국대 연극학부를 나왔습니다. 아이돌 가수와 신예 배우들도 많은데요. 아이돌의 원조 토니안, 에릭, 이지훈, 강타를 시작으로, 소녀시대의 윤아, 서현, 원더걸스의 선예, 포미닛의 허가윤, 티아라의 함은정, 정다혜 정다빈 이상원, 허이재, 이윤미, 박진우가 모두 동국대 인맥입니다.
     - 서울심천초등학교
     - 동신중학교
     - 배명고등학교
     -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가수 이지훈 결혼
가수 이지훈은 지난 2021년 11월 8일 지금의 아내인 '미우라 아야네'와 결혼했습니다. 미우라 아야네는 이지훈 보다 14살 연하인 1993년생이며 국적은 일본, 직업은 통역 및 번역가입니다. 

가수 이지훈 소속사
가수 이지훈의 현재 소속사는 '주피터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주피터 엔터테인먼트에는 이지훈, 박두식, 이도경, 강예빈, 김성수(쿨), 조현영(레인보우), 강리우, 지세현, 장진영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수 이지훈(1979)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