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태란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반응형

배우 이태란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배우 이태란은 1997년 SBS 톱 탤런트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배우인데요. 특히나 한정된 역할이 아닌 폭넓고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는 배우 중에 한명입니다. 그래서 특이하게도 여자로서는 드물게 군인 역할을 두번이나 연기했다는 것도 재밋는 점인데요.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이태란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이태란 나이
배우 이태란은 1975년 3월 25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46세(2022.1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75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오세정, 라미란, 한고은, 강경헌, 선우선, 최지나, 신소미, 최지우, 김기연, 서정연, 오지영, 윤손하, 이의정, 윤미영 등과 가수 김희지, 윤이지, 하리수 등이 있습니다. 

배우 이태란 키
배우 이태란의 키는 170cm입니다. 

배우 이태란 고향
배우 이태란의 고향은 전라남도 영광군입니다. 하지만 태어난 곳일 뿐 유년시절, 학창시절을 모두 서울에서 보낸으니 서울 토박이나 다름이 없을 것 같습니다.

배우 이태란 학력
배우 이태란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인데요. 무려 08학번입니다. 사실 나이로 따지면 94학번이 맞을텐데요. 상업고를 졸업하고 15년 후에 대학에 입학한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당시 중앙대과 한양대 둘 다 합격했는데 한양대에 진학한 것인데요. 지난 2014년 한 라디오 방송에서 밝히길 2학년까지 다니고 중국에 가야했던 상황 때문에 학교 수업에 참석하지 못했고 자연스럽게 제적이 되었다고 합니다. 
    - 서울홍파초등학교
    - 정화여자중학교
    - 해성여자상업고등학교
    -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배우 이태란 결혼
배우 이태란은 지금의 배우자 신승환과 지난 2014년 결혼했습니다. 당시 이태란은 남편 신승환과 연애 3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지난 2019년 SBS '미우새'에 출여한 이태란은 "저는 그때 나이가 39살이었다. 40살을 넘기기가 그냥 싫었다"고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둘은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남편 신승환은 이태란과 동갑인 1975년생이며 벤처 사업가로 알려져있습니다. 둘의 슬하에 자녀 소식은 아직 없는 것 같습니다.

배우 이태란 소속사
배우 이태란의 현재 소속사는 '더퀸AMC'입니다. 더퀸AMC에는 김승우, 김남주, 고수희, 예지원, 강남길, 이태란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이태란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