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민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방송인 김민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방송인 김민아는 2015년부터 JTBC 기상캐스터로 활동했는데요. JTBC가 낳은 딸이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JTBC에서 많은 활동을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SM C&C에 소속되어 더욱 많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방송인 김민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방송인 김민아 나이
김민아는 1991년 2월 1일생입니다. 그래서 32세(2023.3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91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안은진, 조수향, 김슬기, 이세희, 홍지윤, 서현, 김윤혜, 조보아, 안우연, 나혜미, 권나라, 전소니, 오승윤, 류혜영, 원진아, 정인선, 정혜성, 조승희, 김고은, 조윤우, 김아라, 박소담 등과 가수 니콜, 레이, 나나, 아이린, 이진, 조현영, 유정 등이 있습니다.

방송인 김민아 키
김민아의 키는 166cm입니다. 

방송인 김민아 고향
김민아의 고향은 경기도 안양입니다.

방송인 김민아 학력
김민아는 고등학교를 1학년를 채 마치지 않고 자퇴했는데요. 그 이유가 집과 학교 간의 거리가 1시간이나 걸려서 였다고 합니다. 교육대학교를 진학한 것은 부모님이 모두 초등교사였던 이유인데 정작 본인은 임용고시를 않보았습니다. 대신 아시아나 항공 승무원에 합격했습니다.
   - 안양서초등학교
   - 성문고등학교 (중퇴)   →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합격)
   - 경인교육대학교 초등교육 (학사)

방송인 김민아 소속사
김민아의 현재 소속사는 'SM C&C'입니다. SM C&C에는 배다빈, 황신혜, 서장훈, 강호동, 윤제문, 이학주, 신동엽, 이수근, 김병만, 전현무, 한석준, 김수로, 데프콘, 이용진, 이진호, 양세찬, 김준현, 박성광, 김태현, 김민아, 박선영, 장예원, 이혜성, 이학주, 윤나무, 김재범, 성태준, 김지민, 장유상, 심소영, 윤소호, 최연우, 도원, 이나윤, 김수연, 김가빈, 박진, 나윤찬, 김생민, 이경화, 김준형, 황지아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방송인 김민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