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수근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아내 박지연, 소속사

반응형

개그맨 이수근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아내 박지연, 소속사

이수근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개그맨 중 한명입니다. 2003년 KBS 18기 코미디언 특채로 데뷔했는데요. 데뷔 이후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작품은 KBS 개그콘서트의 '고음불가'였습니다. 당시 최고의 인기 코너였는데요. 이수근은 자신만의 유머감각과 재치로 많은 사람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으며, 그의 재능과 노력은 앞으로도 연예계에서 꾸준한 자리매김의 뿌리가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개그맨 이수근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아내 박지연,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개그맨 이수근 나이
이수근은 1975년 2월 10일생입니다. 그래서 48세(2023.3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75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정성화, 박명훈, 정성화, 하동준, 윤희석, 백승현, 이선균, 이종박, 성창훈, 김태훈, 진용욱, 정운택, 민준현, 서호철, 김준성, 박준혁, 김형범 등과 가수 JK김동욱, 현진우, 변재원, 루시드폴, 사준 등이 있습니다. 

개그맨 이수근 키
이수근의 키는 164cm입니다. 참고로 동료 개그맨 김병만의 키는 158.7cm라고 합니다.

개그맨 이수근 고향
이수근의 고향은 경기도 이천시 백사면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자란 곳은 경기도 양평군 개군면이라고 합니다. 아버지는 농사와 양봉, 이발소를 운영하셨고, 할머니 밑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개그맨 이수근 학력
이수근은 학창 시절 항상 오락반장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일대 시절에는 모르는 사람이 없었다고 하는데요. 잔디밭에서 혼자 막걸리를 마시고 기타를 쳤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위 '잘나가는' 레크레이션 강사였다고 하네요.
   - 백사초등학교(전학) → 개군초등학교
   - 개군중학교 
   - 양평종합고등학교 
   - 서일대학교 레크리에이션과 (전문학사)

개그맨 이수근 아내 박지연
이수근은 지난 2008년 지금의 아내인 박지연씨와 결혼했습니다. 박지연씨는 1986년생으로 이수근 보다 11살 연하입니다. 둘 사이에는 2008년생, 2010년생 아들 둘을 두고 있습니다.

개그맨 이수근 소속사
이수근의 현재 소속사는 'SM C&C'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개그맨 이수근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아내 박지연,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