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태영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아내 임유진, 아버지, 소속사

반응형

배우 윤태영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아내 임유진, 아버지, 소속사

배우 윤태영은 1997년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녀'로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드라마 역사상 역대급 캐릭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MBC드라마 왕초의 주인공 장용 역을 맡았는데요. 극중 이름 그대로 용이 승천하듯 한 번에 스타덤에 오른 배우입니다. 이후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습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는 대중들 앞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는데요. 그동안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윤태영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아내 임유진, 아버지,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윤태영 나이
배우 윤태영은 1974년 10월 9일생입니다. 그래서 48세(2023.2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74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박준서, 원기준, 최우재, 김현균, 엄태웅, 정기섭, 임형준, 이필모, 이종혁, 이병욱, 배용근, 주진모 등과 가수 이상순, 이재훈, 타이거JK, 임재욱, 서동욱, 김창렬 등과 작곡가 윤일상 등이 있습니다. 

배우 윤태영 키
배우 윤태영의 키는 185cm입니다. 

배우 윤태영 고향
배우 윤태영의 고향은 경상북도 영천시입니다.

배우 윤태영 학력
배우 윤태영은 미국에서 고등학교와 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아버지의 영향이 있었습니다.
   - 상문고등학교 (중퇴)
   - 코네티컷 하이스쿨
   - 일리노이 웨슬리언 대학교 경영학과 (학사)

배우 윤태영 아내 임유진
배우 윤태영은 지금의 아내인 임유진과 지난 2007년 결혼해서 슬하에 2007년생 딸 1명과 2011년생 아들 둘(쌍둥이)를 두고 있습니다. 임유진은 윤태웅 보다 7살 연하인 1981년생이며 동덕여대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했고 배우 데뷔 전에 1999년 그룹 '히트'의 멤버로 데뷔한 이력이 있습니다. 

배우 윤태영 아버지
배우 윤태영의 아버지는 윤종용씨인데요. 윤종용씨는 경북 영천시에서 출생하여 서울대학교를 졸업했고 삼성그룹의 평사원으로 입사해서 삼성전자 부회장까지 오른 전설적인 인물입니다. 아들 윤태영이 전문 경영인이 되길 바랐기 때문에 연예인이 되는 것을 매우 반대했다고 합니다.

배우 윤태영 소속사
배우 윤태영의 현재 소속사는 'SM C&C'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윤태영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아내 임유진, 아버지,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