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태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장윤희(미자), 소속사

반응형

개그맨 김태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장윤희, 소속사

김태현은 2003년 SBS 7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많은 활동을 했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개그맨 김신영과 콤비를 이뤄 개그를 하던 모습이 가장 기억에 남는데요. 지금은 사업에 치중하고 있어서 방송 활동이 많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작년에는 동료 개그맨인 '미자'와 결혼을 해서 품절남에 드디어 합류했는데요. 그럼 이번 포스팅은 개그맨 김태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장윤희,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개그맨 김태현 나이
김태현은 1978년 11월 27일생입니다. 그래서 44세(2023.3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78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진이한, 김인권, 고수, 최귀화, 심형탁, 김인권, 하정우, 남궁민, 박시후, 이정진, 김동휘, 최규환, 김강우, 주상욱, 진이한, 최대철, 기태영, 조동혁, 윤계상 등과 가수 데니안, 나얼, 조정치, 토니안, 은지원, 천명훈, 문희준 등이 있습니다.

개그맨 김태현 키
김태현의 키는 183cm입니다. 

개그맨 김태현 고향
김태현의 고향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입니다.

개그맨 김태현 학력
김태현은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연극영화과 (전문학사) 출신입니다.

개그맨 김태현 결혼 장윤희(미자)
김태현은 지난 2022년 4월 지금의 배우자인 장윤희와 결혼했는데요. 장윤희는 '미자'라는 예명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1984년생으로 김태현과는 6살 차이가 납니다. 2009년 KBS 2TV '개그스타'라는 프로그램으로 데뷔를 합니다. 그리고 2012년 MBC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정식 데뷔하는데요. 재미있게도 그녀는 기독교 방송의 아나운서, 케이블 방송의 뉴스 리포터, 기상 캐스터로 일한 경력이 있습니다. 아버지가 배우 장광씨이고 어머니가 배우 전성애씨입니다. 

이들은 개그맨 커플로서는 18번째 부부로 기록되며, MBC-SBS 1호 개그맨 부부라고 합니다.

개그맨 김태현 소속사
김태현의 현재 소속사는 'SM C&C'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개그맨 김태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장윤희,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