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노민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과 이혼, 소속사

반응형

배우 전노민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과 이혼, 소속사

배우 전노민은 1992년에 연예계에 데뷔한 후 지금까지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인데요. 말끔하게 생긴 외모 덕분에 지금까지 주로 수트를 입은 모습으로 연기를 해 온 모습을 많이 봐왔던 것 같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원래는 외국계 항공사에서 근무하던 중 공익광고에 출연한 것이 계기가 되어 비교적 늦은 나이인 31살에 배우로 데뷔했다고 하죠.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전노민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과 이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전노민 본명
배우 전노민의 본명은 전재용입니다.

배우 전노민 나이
배우 전노민은 1966년 10월 12일생입니다. 그래서 58세(2023.2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66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정은표, 신정근, 조성하, 안길강, 이원종, 박중훈, 김보성, 김명수, 유오성, 이창훈, 정인기, 김유석, 엄효섭 등과 가수 박남정, 이승철, 변진섭, 신승훈, 이현우 등이 있습니다. 

배우 전노민 키
배우 전노민의 키는 176cm입니다. 

배우 전노민 고향
배우 전노민의 고향은 인천광역시입니다.

배우 전노민 학력
배우 전노민은 성균관대학교에서 연기예술학으로 석사학위까지 취득했습니다.
   - 인천도화초등학교(전학) → 인천창영초등학교 
   - 상인천중학교 
   - 동대문상업고등학교 
   - 순천향대학교 영어영문학과 (학사)
   -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석사)

배우 전노민 결혼과 이혼
배우 전노민은 9살 연상의 배우 김보민과 2004년 결혼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8년이라는 비교적 짧은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고 2012년 이혼했습니다. 

배우 전노민 소속사
배우 전노민의 현재 소속사는 '유엠아이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유엠아이엔터테인먼트에는 이일화, 무지개(승열, 정욱, 선웅), 프레셔스(은비, 한움)가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전노민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과 이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