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석준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결혼, 출판사, 소속사

반응형

한석준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결혼, 출판사, 소속사

한석준 아나운서는 2003년 KBS 29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입니다. 우리말 겨루기, 위기탈출 넘버원, 연예가 중계, 생생정보통 등 아주 많은 인기 프로그램들을 진행하며 인지도를 크게 쌓았는데요. 2015년에는 프리 선언을 하며 더욱 다양한 방송에서 역동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방송인이 되었는데요. 그럼 이번 포스팅은 한석준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결혼, 출판사,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한석준 나이
한석준은 1975년 6월 11일생입니다. 그래서 47세(2023.1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75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정성화, 박명훈, 정성화, 하동준, 윤희석, 백승현, 이선균, 이종박, 성창훈, 김태훈, 진용욱, 정운택, 민준현, 서호철, 김준성, 박준혁, 김형범 등과 가수 JK김동욱, 현진우, 변재원, 루시드폴, 사준 등이 있습니다. 

한석준 키
한석준의 키는 184cm입니다.

한석준 고향
한석준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광진구입니다.

한석준 학력
한석준은 고려대학교 출신입니다.
    - 성동초등학교 
    - 광양고등학교 
    - 고려대학교 재료공학과 (학사)

한석준 결혼
한석준은 지난 2018는 지금의 배우자인 임혜란씨와 결혼했습니다. 임혜란씨는 한석준 보다 12살 연하인 1987년생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사진작가라고 합니다. 둘은 1년여 동안 연예를 하다 결혼했고 슬하에는 2018년생 딸 한명을 두고 있습니다. 이에 앞서 한석준은 김미진 아나운서와 결혼했다가 이혼한 이력이 있는데요. 지금의 결혼에 대해 행복한 생활을 하도록 응원합니다.

한석준 출판사
한석준은 '비단숲'이라는 출판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에는 드라마 대본집 전문 출판사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삼국지를 아주 좋아해서 수십번을 읽었다고 하는데요. 중국유학을 다녀온 후에는 ‘유비에게 묻고 조조에게 배우다(2012)’를 출간하기도 했습니다.

한석준 소속사
한석준의 현재 소속사는 'SM C&C'입니다. SM C&C에는 배다빈, 황신혜, 서장훈, 강호동, 윤제문, 이학주, 신동엽, 이수근, 김병만, 전현무, 김수로, 데프콘, 이용진, 이진호, 양세찬, 김준현, 박성광, 김태현, 김민아, 박선영, 장예원, 이혜성, 이학주, 윤나무, 김재범, 성태준, 김지민, 장유상, 심소영, 윤소호, 최연우, 도원, 이나윤, 김수연, 김가빈, 박진, 나윤찬, 김생민, 이경화, 김준형, 황지아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한석준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결혼, 출판사,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