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신혜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딸 이진이, 소속사

반응형

황신혜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딸 이진이, 소속사

황신혜는 1983년 MBC 16기 공채 탤런트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지금까지도 완벽한 미모의 연예인으로 손가락에 꼽히는 인물인데요. 미인의 대명사로 '황신혜'라고 불리울 만큼 완벽합니다. 그래서 연예인이 될 수 밖에 없었을 것인데요. 지금까지도 여러 작품에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딸도 엄마의 DNA를 물려받아 크고 예쁜 외모를 가졌는데요. 그럼 이번 포스팅은 황신혜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딸 이진이,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황신혜 본명
황신혜의 본명은 황정민입니다.

황신혜 나이
황신혜는 1963년 4월 16일생입니다. 그래서 59세(2023.1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63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김일우, 김미경 등과 가수 정수라, 장필순, 이상우, 방실이, 강산에 등이 있습니다. 

황신혜 키
황신혜의 키는 166cm입니다.

황신혜 고향
황신혜의 고향은 인천광역시 중구 신흥동입니다. 인천 출신인 황신혜는 어릴적부터 완벽한 얼굴로 '컴퓨터 미인'이라는 별명이 있었습니다. 서울에서 황신혜를 보기 위해 인천까지 간 사람들도 있었다고 합니다.

황신혜 학력
황신혜는 고향인 인천에서 거주하며 초중고, 대학교를 다녔습니다. 특히 인하공전 출신의 연예인들이 많은데요. 배우 이승연, 이응경, 하시은 등이 항공운항과 출신이며, 배우 김성령은 전자계산과 출신입니다. 배우 서효림과 설초록은 비서과를 졸업했고, 개그우먼 장도연은 관광경영과를 졸업했습니다. 그리고 AOA 초아도 이 학교 출신입니다.
    - 인천신흥초등학교 
    - 인천여자중학교 
    - 인일여자고등학교 
    -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중퇴)

황신혜 딸 이진이
황신혜의 딸은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진이입니다. 이진이는의 본명은 박지영이며, 1999년생으로 올해(2023년) 23세입니다. 미국으로 유학가서 학교를 다녔지만 한국으로 돌아와서 서울외국인학교 고등부를 다니다 자퇴했습니다. S/S 서울패션위크 럭키슈에뜨 패션쇼 등의 무대에서 올랐으며, 지난 2022년에는 tvN 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에서 '최수지' 역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황신혜 소속사
황신혜의 현재 소속사는 'SM C&C'입니다. 서장훈, 강호동, 윤제문, 이학주, 신동엽, 이수근, 김병만, 전현무, 한석준, 김수로, 데프콘, 이용진, 이진호, 양세찬, 김준현, 박성광, 김태현, 김민아, 박선영, 장예원, 이혜성, 이학주, 윤나무, 김재범, 성태준, 김지민, 장유상, 배다빈, 심소영, 윤소호, 최연우, 도원, 이나윤, 김수연, 김가빈, 박진, 나윤찬, 김생민, 이경화, 김준형, 황지아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황신혜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딸 이진이,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