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아들 강시후, 소속사

반응형

강호동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아들 강시후, 소속사

강호동은 1993년 MBC 특채 4기 개그맨으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수년간 프로 씨름 선수로 천하장사로서 최고의 실력과 명성을 떨쳤던 전설같은 인물인데요. 개그맨으로 데뷔 할 줄은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보란 듯이 개그맨으로 성공하고 MC로서도 유재석과 함께 대한민국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운동에서도 재능과 노력이 최고의 실력을 발휘하게 했다면 연예계 생활에서도 마찬가지로 재능과 끊임없는 노력이 지금의 강호동을 있게 한 게 아닐까요? 그럼 이번 포스팅은 강호동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아들 강시후,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강호동 나이
강호동은 1970년 7월 14일생입니다. 그래서 52세(2023.1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70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최성국, 윤제문, 유해진, 김상호, 김수로, 고창석, 박희순, 이병헌, 이범수, 임호, 이세창, 차승원, 이철민, 장현성, 이성재, 황정민, 임원희, 박상민, 정재영, 류승룡, 남성진, 정석용 등과 가수 정재형, 손성훈 등이 있습니다. 

강호동 키
강호동의 키는 183cm입니다. 

강호동 고향
강호동의 고향은 경상남도 진주시 이반성면 길성리입니다. 하지만 초등학교 때 고향을 떠나 마산에서 학창시절을 보냈는데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강호동의 고향을 마산으로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 마산 출신으로 가장 유명한 인물로 강호동을 꼽는다고 하죠. 

강호동 학력
강호동은 진주 출신이지만 마산에서 중고등학교를 다니며 씨름을 배웠다고 합니다. 재미있는 것은 씨름선수 이만기의 친형인 이기섭씨가 말하길 강호동을 본인이 마산에서 데리고 왔다고 합니다. 이기섭 씨는 "강호동은 초등학교 때라 어려서 잘 기억을 못할 거다. 당시 감독님과 차로 강호동을 데려왔다. 지구력은 떨어졌지만 목도 두껍고 체격이 좋았다"고 떡잎부터 남달랐던 그를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 산호초등학교
   - 마산중학교
   - 마산상업고등학교
   - 대한체육과학대학 경기지도학과 (중퇴)

강호동 결혼, 아들 강시후
강호동은 지난 2006년 지금의 배우자 이효진씨와 결혼했는데요. 이효진씨는 강호동 보다 9살 연하인 1979년생입니다. 둘 사이에는 아들 한명 만을 두고 있는데요. 이 아들이 바로 강시후입니다. 강시후는 2009년생이고 13살 밖에 되지 않지만 아버지를 닮아 나이에 걸맞지 않는 압도적인 피지컬을 소유한 골프 선수입니다. 원래는 야구를 먼저 시작했지만 흥미를 잃었고 골프를 시작한 것이라고 합니다.

강호동 소속사
강호동의 현재 소속사는 'SM C&C'입니다. SM C&C는 SM엔터테인먼트의 계열사인데요. 윤제문, 이학주, 신동엽, 황신혜, 이수근, 김병만, 전현무, 서장훈, 한석준, 김수로, 데프콘, 이용진, 이진호, 양세찬, 김준현, 박성광, 김태현, 김민아, 박선영, 장예원, 이혜성, 이학주, 윤나무, 김재범, 성태준, 김지민, 장유상, 배다빈, 심소영, 윤소호, 최연우, 도원, 이나윤, 김수연, 김가빈, 박진, 나윤찬, 김생민, 이경화, 김준형, 황지아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강호동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아들 강시후,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