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서장훈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서장훈은 우리나라 최고의 프로 농구 선수였는데요. 연세대학교 재학시설부터 아주 큰 키의 막강한 실력을 자랑하더니 프로농구에서도 압도적인 기량을 선보이고 항상 팀을 선두로 리드했던 전설적인 인물입니다. 그리고 농구선수러서의 화려한 경력을 뒤로하고 방송인이 되어 또 열심히 뛰고 있는데요.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깔끔한 말솜씨로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서장훈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서장훈 나이
서장훈은 1974년 6월 3일생입니다. 그래서 48세(2023.1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74년생 동갑내기로는 가수 이상순, 이재훈, 타이거JK, 임재욱, 서동욱, 김창렬 등과 배우 박준서, 원기준, 최우재, 김현균, 엄태웅, 정기섭, 임형준, 이필모, 이종혁, 이병욱, 배용근, 주진모 등과 작곡가 윤일상 등이 있습니다. 

서장훈 키
서장훈의 키는 207cm입니다. 농구 선수들 중에서도 아주 큰 키에 속하는데요. 서장훈의 아버지도 190cm의 키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운동 선수 출신은 아니며, 홍익대학교 미대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서장훈 고향
서장훈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동입니다.

서장훈 학력
서장훈은 휘문고등학교를 졸업했는데요. 휘문고는 농구 명문고로 유명합니다. 라이벌이던 현주엽과는 고등학교 1학년 선후배 사이인데요. 서장훈이 1년 선배입니다. 서장훈은 연세대학교 93학번으로, 현주엽은 고려대학교 94학번으로 진학해서 라이벌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둘 다 방송인으로서 각자의 위치에서 좋은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 서울학동초등학교 
    - 휘문중학교 
    - 휘문고등학교 
    - 연세대학교 체육교육학 (학사)

서장훈 소속사
서장훈의 현재 소속사는 ''입니다. SM C&C는 SM엔터테인먼트의 계열사인데요. 강호동, 윤제문, 이학주, 신동엽, 황신혜, 이수근, 김병만, 전현무, 한석준, 김수로, 데프콘, 이용진, 이진호, 양세찬, 김준현, 박성광, 김태현, 김민아, 박선영, 장예원, 이혜성, 이학주, 윤나무, 김재범, 성태준, 김지민, 장유상, 배다빈, 심소영, 윤소호, 최연우, 도원, 이나윤, 김수연, 김가빈, 박진, 나윤찬, 김생민, 이경화, 김준형, 황지아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서장훈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