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건우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배우 김건우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김건우는 2017년 드라마 '썸, 마이웨이'로 데뷔했습니다. 하지만 그 보다 먼저 2016년에는 단편영화로 추측되는 '울이에게', '복어' 등에도 출연한 이력이 있는데요. 이후 몇편의 드라마에 조연과 주연으로 출연하며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쳤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악역 손명오를 연기하며 인지도를 크게 높였는데요. 그래서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이기도 합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김건우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김건우 나이
배우 김건우는 1992년 1월 10일생입니다. 그래서 31세(2023.1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92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최민우, 장기용, 심은우, 우도환, 장동윤, 표예진, 조우리, 고아성, 박은빈 등과 가수 이승훈, 산들, 첸, 백현, 박경, 문별 등이 있습니다.

배우 김건우 키
배우 김건우의 키는 182cm입니다. 

배우 김건우 고향
배우 김건우의 고향에 대한 정보는 아직 없습니다.

배우 김건우 학력
배우 김건우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휴학) 출신입니다. 

배우 김건우 소속사
배우 김건우의 현재 소속사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에는 고창석, 김민철, 김수안, 민수화, 박보검, 손창민, 송종호, 양세종, 이유진, 이하은, 임주환, 정건주, 정문성, 차태현, 채상우, 현준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김건우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