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차주영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배우 차주영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차주영은 2016년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으로 데뷔했습니다. 비교적 늦은 나이에 데뷔한 것인데요. 그도 그럴만한 것이 연예 관련 학과가 아닌 무려 유타대학교 경영학과 출신이기 때문입니다. 데뷔 이후 꾸준한 작품 활동을 해왔지만 큰 주목을 받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악역 '최혜정'역을 연기하며 큰 주목을 받았는데요. 그래서 앞으로가 더욱 더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차주영 배우 화이팅!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차주영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차주영 나이
배우 차주영은 1990년 6월 5일생입니다. 그래서 32세(2023.1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90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소녀시대) 윤아, 임지연, 수영, 서예지, 임수향, 강별, 이성경, 김태리, 장하나, 백진희, 박보영, 박신헤, 강소라, 이엘리야, 정연주, 오하늬, 고성희, 임지연, 이시아, 윤진이, 신세경, 하연수, 이유비 등과 가수 전지윤, 한선화, 엔, 강민경, 초아, 정하나 등이 있습니다. 

배우 차주영 키
배우 차주영의 키는 170cm입니다. 

배우 차주영 고향
배우 차주영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동부이촌동입니다. 

배우 차주영 학력
배우 차주영은 유타 대학교 경영학과 (학사) 출신입니다. 차주영이 졸업한 유타대학교는 미국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 있는 연구 중심 주립대학이라고 하는데요. 미국 서부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미국 내 최고 수준의 연구 대학으로 인정 받는 곳이라고 합니다.

배우 차주영 소속사
배우 차주영의 현재 소속사는 '고스트 스튜디오'입니다. 고스트 스튜디오에는 주원, 수애, 이다희, 김옥빈, 김성오, 오현경, 박주미, 최태준, 민진웅, 박세완, 류경수, 음문석, 엄태웅, 이이담, 허준석, 채서진, 장희령, 강별, 건일, 송상은, 양현민, 박혜수, 이선호, 류성록, 이승윤, 임재혁, 이서안, 조은서, 이유진, 정환, 최권, 황재열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차주영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