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히어라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배우 김히어라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김히어라는 2009년 뮤지컬 ‘살인마 잭’으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아주 많은 뮤지컬 작품에 출연하며 뮤지컬계에서 대세 배우가 되었다고 할 수 있는데요. 2021년부터는 무대를 더 넓혀서 드라마에서도 그녀의 연기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는 악역 '이사라'역을 연기하며 호평을 받았는데요.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김히어라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김히어라 본명
배우 김히어라의 본명은 김히어라입니다. 당연히 예명인 줄 알지만 예명이 아닌 본명인데요. '하얗고 깨끗하게 살아라'라는 뜻으로 아버지가 지우주신 순 한글 이름이라고 합니다.

배우 김히어라 나이
배우 김히어라는 1989년 3월 18일생입니다. 그래서 33세(2023.1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89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김소은, 이유영, 진기주, 배그린, 강한나, 미람, 권은수, 김예은, 서은아, 이채원, 정다솔, 정주연, 홍아름, 이예은, 김가은, 장아영, 주민경, 김소은, 김리원, 남보라, 유리, 이신애, 윤보라 등과 가수 조현아, 김예원, 효연, 효인, 티파니, 효민, 에일리, 예은, 유성은, 레이나, 써니, 김성희, 태연, 길학미, 금단비, 솔지 등이 있습니다. 

배우 김히어라 키
배우 김히어라의 키는 165cm입니다. 

배우 김히어라 고향
배우 김히어라의 고향은 강원도 원주시입니다.

배우 김히어라 학력
배우 김히어라는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뮤지컬스쿨 출신입니다.
   - 북원여자고등학교 
   -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뮤지컬스쿨 (전문학사)

배우 김히어라 소속사
배우 김히어라의 현재 소속사는 '퍼플엔터테인먼트'입니다. 퍼플엔터테인먼트에는 안혜경, 차시원 ,류제윤, 임영덕, 김인선, 강남영, 강성필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김히어라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