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임주환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소속사

반응형

배우 임주환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소속사

배우 임주환은 지난 2004년 SBS 드라마 '매직'으로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아주 많은 작품에서 주연 배우로 활동하며 꾸준히 필모 그래피를 쌓아왔으며, 연기력이 검증된 현재 진행형의 배우라고 할 수 있는데요. 다양한 작품을 통해 매번 새롭게 연기 변신을 하며 천상 배우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임주환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임주환 나이
배우 임주환은 1982년 5월 18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40세(2022.8월 현재)입니다. 그래서 만 39세(2022.5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82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하석진, 음문석, 신동욱, 이준기, 김무열, 줄리엔강, 이준기, 주지훈, 오창석, 조완기, 정겨운, 이시언, 이상원, 현빈, 신성록, 이승주, 지승현 등과 가수 신유, 제이윤, 비, 붐, 휘성, 환희, 장기하 등이 있습니다. 

배우 임주환 키
배우 임주환의 키는 186cm입니다. 

배우 임주환 학력
배우 임주환은 대진대학교에서 연극영화 부문으로 학사와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대진대학교 출신 인물들이 의외로 많은데요. 배우 기태영, 김성규, 박기웅, 박성일, 배수빈, 이유미, 지대한, 홍인영 등과 가수 정진운, 태양, 정엽, 하하 등이 대진대학교를 다녔습니다.
   - 영훈고등학교
   - 대진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 대진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 (석사)

배우 임주환 소속사
배우 임주환의 현재 소속사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에는 고창석, 곽선영, 김건우, 김민철, 김수안, 민수화, 박보검, 손창민, 송종호, 양세종, 이유진, 이하은, 정건주, 정문성, 정소민, 차태현, 채상우, 현준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임주환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