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석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배우 하석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하석진은 2004년 대한항공 광고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영화, 드라마 뿐 아니라 많은 뮤직 비디오에 출연한 이력을 갖고 있는데요. 훌륭한 이목구비와 센스있는 연기력으로 무명의 시간을 보내지 않고 거의 처음부터 주연급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하석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하석진 나이
배우 하석진은 1982년 3월 5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40세(2022.8월 현재)입니다. 그래서 만 39세(2022.5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82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음문석, 신동욱, 이준기, 김무열, 줄리엔강, 이준기, 주지훈, 임주환, 오창석, 조완기, 정겨운, 이시언, 이상원, 현빈, 신성록, 이승주, 지승현 등과 가수 신유, 제이윤, 비, 붐, 휘성, 환희, 장기하 등이 있습니다. 

배우 하석진 키
배우 하석진의 키는 181cm입니다. 

배우 하석진 고향
배우 하석진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입니다.

배우 하석진 학력
배우 하석진은 특이하게도 한양대학교에서 기계공학을 전공한 공대 출신 배우인데요. 남자고등학교를 다녔고 공대 출신이어서 여자와 만날 일이 거의 없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대학교 1학년 때 여대생들과 미팅을 나갔다가 본인의 외모를 깨닫게 되었다고 합니다. 
   - 방산중학교
   - 배명고등학교
   - 한양대학교 기계공학과 (학사)

배우 하석진 소속사
배우 하석진의 현재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구'입니다. 매니지먼트 구에는 이요원, 윤경호, 고원희, 서지훈, 함은정, 정시아, 유인수, 민도희, 권혁, 박미현, 백수장, 김주영, 오희준, 박보연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하석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