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왕빛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배우 왕빛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왕빛나는 지난 2001년 KBS1 TV소설 '새엄마'로 데뷔했습니다. 데뷔 이래로 지금까지 영화 보다는 드라마에서 두드러진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오랜 기간 동안 연기를 해오면서 연기력 논란 없이 훌륭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입니다. 특히 큰 눈과 화려한 생김새로 강한 이미지의 역할을 많이 했던 것 같은데요. 개인적으로 기억에 남는 모습은 sbs 드라마 하늘이시여에서의 역할이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왕빛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왕빛나 나이
배우 왕빛나는 1981년 4월 15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41세(2022.8월 현재)입니다. 1981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임정은, 한예슬, 정려원, 조여정, 조은지, 홍수현, 성유리, 유진, 임유진, 채민서, 장나라, 박예진, 소유진, 송지효, 한혜진, 전지현, 송혜교, 오지은 등과 가수 윤미래, 나르샤, 미료, 신지, 제아, 거미 등이 있습니다. 

배우 왕빛나 키
배우 왕빛나의 키는 170cm입니다. 

배우 왕빛나 고향
배우 왕빛나의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배우 왕빛나 학력
배우 왕빛나는 중앙대학교 00학번 출신입니다. 동기가 장나라, 김래원, 박예진 등이 있네요. 
   - 가원초등학교
   - 가원중학교
   - 이매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배우 왕빛나 소속사
배우 왕빛나의 현재 소속사는 '이엘파크'입니다. 이엘파크에는 강지영, 김성현, 김영선, 류수영, 민하은, 박솔미, 박재정, 박한별, 소희정, 손수현, 신성우, 안도규, 안민영, 안우연, 양주호, 오정연, 오지호, 윤아정, 윤현민, 이상훈, 이세은, 이시원, 이재용, 이준성, 이정준, 정의수, 정의욱, 최연청, 하승리, 허율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왕빛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