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하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배우 이하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이하나는 2006년 SBS 드라마 '연애시대'로 데뷔했습니다. 대학에서는 생활음악을 전공했지만 배우로 데뷔를 한 것인데요. 몇편의 영화에 출연하며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고, 영화 보다는 많은 드라마 작품에 출연해서 꾸준히 필모 그래피를 쌓아왔습니다. 특히 tvN 드라마 '보이스'는 2017년, 2018년, 2019년, 2021년까지 방영되었는데 계속 주연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이하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이하나 나이
배우 이하나는 1982년 9월 23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39세(2022.8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84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이영은, 유인영, 민영원, 공현주, 임은경, 김신영, 김하경, 유다인, 김효진, 장신영, 정유미, 신민아, 남상미, 이다해, 한지혜, 서지혜, 소이현, 이청아, 민지아, 구혜선, 박한별, 한예리 등과 가수 산다라박, 아유미, 박봄 등이 있습니다. 

배우 이하나 키
배우 이하나의 키는 173cm입니다. 

배우 이하나 고향
배우 이하나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입니다.

배우 이하나 학력
배우 이하나는 단국대에서 생활음악을 전공했는데요.(01학번) 배우로 활동하면서도 드라마 OST를 부르는 등의 가수로서의 활동도 병행했습니다. 
   - 서울대모초등학교
   - 대왕중학교
   - 개포고등학교
   - 단국대학교 생활음악학과 (학사)

배우 이하나 소속사
배우 이하나의 현재 소속사는 없습니다. 하지만 2021년 말까지 프레인PC 소속이었으며 조만간 새로운 소속사를 찾을 것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이하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