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태성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배우 이태성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이태성은 지난 2003년 KBS2 드라마 '달려라 울엄마'로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드라마 작품에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며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왔고 어느덧 연기경력 20년차의 중견 배우가 되었는데요. 재미있는 사실은 보이그룹 BOB4의 멤버인 성유빈(본명 이성익)의 친형이라는 사실인데요. 형제가 사이좋게 연예계에서 일하고 형은 배우로, 동생은 가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이태성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이태성 본명
배우 이태성의 본명은 이성덕입니다. 

배우 이태성 나이
배우 이태성은 1985년 4월 21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37세(2022.8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85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이호철, 이현진, 이광수, 이민기, 최성원, 김현우, 박기웅, 박성훈, 송재림, 조성윤, 윤현민, 강성욱, 정석원, 오현철, 서우, 이광수, 이동휘, 송중기, 김해인, 김준구, 노형욱 등과 가수 손진영, 신동, 김이삭, 케이준, 조문근, 산이, 허각 등이 있습니다. 

배우 이태성 키
배우 이태성의 키는 184cm입니다. 

배우 이태성 고향
배우 이태성의 고향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선부동입니다. 프로축구단 '안산 그리너스 FC'는 지난 2019년  배우 이태성을 구단 홍보대사로 임명했었는데요. 배우 이태성의 고향이 안산이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배우 이태성 학력
배우 이태성은 광주광역시에 있는 호남대학교를 졸업했는데요. 호남대학교는 당시 유일하게 광주에서 첨단영상제작과 뮤지컬, 연극 등 전문공연을 실시하고 있는 공연영상제작 전공학과인 미디어영상공연학과가 1996년 개설되었습니다. 호남대학교 출신 연예계 종사자는 강대규 감독, 정두홍 무술감독, 성유빈, 박보드레 등이 있습니다.
   - 선부초등학교
   - 이수중학교
   - 서울고등학교(전학) → 안산공업고등학교
   - 대덕대학교 모델과 (전문학사)
   - 호남대학교 다매체영상학과 (학사)

배우 이태성 소속사
배우 이태성의 현재 소속사는 '현 컴퍼니'입니다. 현 컴퍼니에는 이태성 뿐만 아니라 박진우, 윤인조, 황호진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이태성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