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가수) 정은지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배우(가수) 정은지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정은지는 2011년 걸그룹 에이핑크 미니 1집 Seven Springs Of Apink를 통해 가수로 데뷔했고 이듬해인 2012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을 통해 배우로도 데뷔했습니다. 에이핑크를 통해 가수로서 최고의 인기를 누렸지만 배우로 활동한 지도 어느덧 10년이 넘은 중견 배우가 되었는데요. 2021년에는 티빙 '술꾼도시여자들'에 출연해면서 또 한번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가수) 정은지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정은지 나이
배우 정은지는 1993년 8월 18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28세(2022.8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93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김지은, 정가람, 공승연, 이설, 류화영, 윤소희, 배다빈 등과 가수 민아, 아이유, 지연, 루나 등이 있습니다. 

배우 정은지 키
배우 정은지의 키는 163cm입니다. 

배우 정은지 고향
배우 정은지의 고향은 부산광역시입니다. 정은지가 솔로곡으로 발표했던 ‘하늘바라기’는 어린 시절 부산에서 아버지와의 소소했던 추억을 생각하면서 만든 자작곡이라고 합니다. 가족과 고향에 대한 그리움이 ‘하늘바라기’에 담긴 것 같습니다.

배우 정은지 학력
배우 정은지는 고향인 부산에서 학교를 다녔습니다.
   - 반여초등학교(전학) → 위봉초등학교(전학) → 신재초등학교
   - 재송여자중학교
   - 부산혜화여자고등학교

배우 정은지 소속사
배우 정은지의 현재 소속사는 '아이에스티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아이에스티엔터테인먼트에는 에이핑크 멤버들인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 등과 빅톤 멤버 한승우, 강승식, 허찬,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 등과 밴지지 멤버 이찬솔, 강경윤, 신현빈 등과 임현빈, 신지윤, 위클리 멤버 이수진, 지한, 박소은, 조아, 이재희 등과 더보이즈 멤버 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 등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가수) 정은지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