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소속사

반응형

장나라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소속사

장나라의 벌써 연기경력이 20년이 넘어가는 배우이자 가수인데요. 지금은 가수 활동은 없지만 배우로서는 지속적으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데뷔 직후부터 최고의 인기를 얻은 연예인이 되었으며, 중국에서도 '천후'라는 칭호를 얻을 정도로 최고의 인기와 대우를 받는 배우인데요. 연예 활동을 하면서 기부 또한 엄청나게 많이 해오고 있는 천사같은 연예인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장나라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장나라 나이

장나라는 1981년 3월 18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만 40세입니다. 2001년 5월에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로 가수 데뷔를 먼저했고, 그해 6월에는 MBC 시트콤 '뉴논스톱'에서 연기자로 데뷔했습니다. 그런데 그 당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는데요.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 후속곡인 '고백'과 '4월 이야기'가 연달아 히트하며 30만장이 넘는 음반 판매고를 올리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조인성, 양동근, 박경림 등과 함께 출연했던 뉴논스톱에서도 최고의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연예인 동안 중에서도 원탑, 최강 동안으로 꼽을 수 있는데요. 연예계에서 1981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정려원, 조여정, 홍수현, 유진, 채민서, 박예진, 소유진 등과 가수 신지, 윤미래, 제아, 미료, 나르샤 등이 있습니다.

장나라 키

장나라의 키는 163cm입니다.

장나라 학력

장나라는 서울 은평구에서 초중고를 다녔습니다. 그리고 대학교는 중앙대학교에서 연극영화학을 전공했는데요. 

서울역촌초등학교 - 서울덕산중학교 - 예일여자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

장나라 고향

장나라의 고향은 서울시 은평구 갈현동입니다.

장나라  소속사

장나라의 현재 소속사는 '라원문화'입니다. 라원문화는 장나라의 1인 소속사입니다. 장나라의 아버지 주호성씨가 대표로 있으며(홈페이지 상에는 아직 장성원으로 되어있습니다), 장나라의 '라'와 장나라의 오빠 장성원의 '원'으로 지은 이름이라고 합니다.

이전에는 장성원도 소속되어 있었지만 지금은 홈페이지(lawon.modoo.at)에 대표 연예인으로 장나라만 올라와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장나라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