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정윤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남편, 소속사

반응형

배우 최정윤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남편, 소속사

배우 최정윤의 최근 마지막 드라마가 2014~2015년 방영된 SBS 청담동 스캔들이었습니다. 그 뒤로 6년만에 안방 극장에서 다시 연기를 선보이는데요. 아침 드라마 '아모르 파티 - 사랑하라, 지금'입니다. 아침 드라마이기 때문에 주부들의 사랑을 받을 캐릭터로 생각되는데요. 최정윤은 뉴스 기사에서 항상 '재벌가 며느리'라는 단어와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재벌가 며느리이지만 아침 드라마에서 어떤 여성상을 보여줄 지 기대되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배우 최정윤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남편,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우 최정윤 나이

배우 최정윤은 1978년 5월 9일생입니다.(하지만 위키백과에는 1977년생으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최정윤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도 beanmom77입니다.) 그래서 현재 만 43세입니다. 데뷔는 1996년 MBC 최고의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이었습니다. 연예계에서 1978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윤세아, 박솔미, 박진희, 김하늘, 박은혜, 이지아, 하지원 등이 있습니다. 

배우 최정윤 키

배우 최정윤의 키는 163cm입니다.

배우 최정윤 학력

배우 최정윤 서울에서 학교를 다녔습니다.

  • 서울신중초등학교
  • 대청중학교
  • 계원예술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안성캠퍼스)
  • 중앙대학교 대학원 영상예술학 석사

배우 최정윤 고향

배우 최정윤의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배우 최정윤 결혼, 남편

배우 최정윤 2011년에 지금의 남편인 윤태준과 결혼했습니다. 윤태준의 본명은 윤충근이며 최정윤 보다 4살 연하인 1982년생입니다. 윤태준은 90년대말 5인조 아이돌그룹 '이글파이브'에서 활동한 바 있는데요. 정규 1, 2집 중에서 2집에만 참여했습니다.

그런데 윤태준의 외삼촌이 이랜드그룹 박성수 회장입니다. 윤태준의 엄마가 박성수 회장의 여동생인거죠. 그래서 최정윤의 결혼 당시 재벌가와 결혼한다는 소식에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현재 둘 사이에는 딸(2016년생)이 한명 있습니다. (윤태준은 2013년 에프이엔티라는 연예 기획사를 설립했지만 2017년 주가조작 혐의로 구속된 바 있습니다.)

배우 최정윤 소속사

배우 최정윤의 현재 소속사는 '워크하우스컴퍼니'입니다. 워크하우스컴퍼니에는 하정우, 황보라, 백승현, 문가비, 한수현, 전신환, 이상원, 문유강, 이채린, 최진욱, 강도연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최정윤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남편,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