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명민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반응형

배우 김명민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김명민은 연기파 배우로 유명합니다. 1996년 데뷔해서 오랜 시간 동안 무명의 세월을 보냈지만 2004년 KBS 드라마 불멸의 이순신에서 주연을 맡으면서 신들린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그 드라마로 KBS 연기 대상을 수상했고 일약 스타덤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어떤 영화, 드라마에서든 연기가 아닌 그 스스로인 것 같은 신들린 연기를 보여주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배우 김명민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우 김명민 나이

배우 김명민은 1972년 10월 8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만 48세입니다. 연예계에서 1972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장동건, 정경호, 이준혁, 이장훈, 김석훈, 김상경, 유태웅, 배성우, 김정태, 이정재 등과 가수 션, 류시원, 이현도, 이세준, 배기성, 박진영, 윤도현, 서태지 등이 있습니다. 참고로 김명민의 서울예술대학교 91학번 동기로는 전도연, 예지원, 김태균, 김한석, 이휘재, 유재석, 김원준, 김연우가 있습니다.

배우 김명민 키

배우 김명민의 키는 180cm입니다.

배우 김명민 고향

배우 김명민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은평구입니다. 그래서 서울에서만 학교를 다녔습니다.

배우 김명민 학력

배우 김명민에 대한 학창 시절 이야기는 크게 알려진 것은 없습니다. 다만 예술대학을 다녔지만 조용하고 학업에만 열중인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서울수색초등학교 - (서울)서연중학교 - (서울)충암고등학교 -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참고로 충암고등학교는 야구와 바둑으로 유명한데요. 이창호 9단, 유창혁 9단을 배출했고 수많은 야구 선수도 있습니다. 심재학, 유지현, 조범현, 김주찬, 장성호 등이 있죠. 연예인으로는 윤상, 차인표, 탁재훈, 이휘재, 신동욱 등이 있습니다.

배우 김명민 결혼

배우 김명민은 2001년 1살 연상의 이경미씨와 결혼했습니다. 이경미씨는 일본에서 경영학을 공부했으며, 두 사람은 1997년에 만나 4년간의 연예를 한 후 결혼한 것이라고 합니다. 현재 슬하에 아들 1명(2004년생)을 두고 있습니다. 몇년 전 공개된 가족사진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사진 속 이경미씨는 연예인을 능가하는 미모의 소유자였습니다.

배우 김명민 소속사

배우 김명민의 현재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JYJ로 시작한 회사지만 지금은 배우 전문 회사입니다. 최민식, 설경구, 오달수, 박성웅, 채시라, 문소리, 송일국, 정선아, 황정음, 엄지원, 라미란 등의 쟁쟁한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김명민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