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재모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반응형

배우 안재모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배우 안재모하면 SBS 드라마 '야인시대'를 먼저 떠올릴 수 밖에 없는데요. 야인시대는 벌써 20년 전 드라마이지만 지금까지도 출연 배우들의 임팩트가 강하게 남을 만큼 굉장한 드라마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주인공 김두한 역의 안재모를 가장 먼저 떠올리는 것은 당연한 일이겠죠. 이번 포스팅은 배우 안재모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우 안재모 나이

배우 안재모는 1979년 9월 20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만 41세입니다. 연예계에서 1979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송창의, 정준, 김지훈, 박혁민, 조명진, 현우성, 김민재, 양동근, 이희준 등과 가수 이기찬, 김범수, 팝핀현준, 에릭, 성시경 등이 있습니다.

배우 안재모 키

배우 안재모의 키는 177cm입니다.(네이버 프로필 상의 키가 177cm인데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는... 연예인이니까요)

배우 안재모 학력

배우 안재모는 4형제 중 두 형이 의사이기 때문에 부모님은 안재모도 의사가 되기를 원하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연기자가 되고 싶어 예술고등학교로 진학했는데요. 예술고등학교와 대학 연기과를 졸업했습니다.

서울신도초등학교 - (서울)연천중학교 - 안양예술고등학교 -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배우 안재모 고향

배우 안재모의 고향은 부산광역시 남구입니다. 부산에서 4남 중 늦둥이 막내로 태어나서 유복한 어린 시절을 보내며 남부러울 것 없이 자랐다고 하는데요. 한재모가 9살 때 아버지의 사업이 실패하면서 부산을 떠나 서울로 상경했다고 합니다. 안재모의 큰형은 12살 연상이며, 현재도 부산에서 산부인과 원장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안재모는 2011년에는 '부산사람 이태석기념사업회 명예홍보대사'에 임명되기도 했습니다.

배우 안재모 결혼

배우 안재모는 2011년 6세 연하의 이다연씨와 결혼했습니다. 이다연씨는 뷰티 관련 사업을 했던 것으로 알려졌으며, 야구선수 조용준의 소개로 만나 2년간 교제 후 결혼했다고 합니다. 안재모와 이다연 부부 사이에는 딸, 아들이 한명씩 있습니다. 

배우 안재모 소속사

배우 안재모의 현재 소속사는 '와이피플이엔티'입니다. 와이피플이엔티에는 박동빈, 서윤아, 이상이 등이 소속되어 있으며, 안재모와는 2018년 10월에 전속계약을 체결한 상태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안재모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