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표예진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소속사

반응형

배우 표예진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소속사

배우 표예진은 특이한 이력을 갖고 있는 배우입니다. 전직이 승무원이라는 것인데요. 연기를 전공하지 않았고 항공사에서 승무원으로 일하면서 배우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그리고 몇편의 드라마를 거쳐서 지금은 주연급으로 출연하고 있는데요.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서도 '안고은' 역으로 연기합니다. 노력하는 배우이고 운도 좋은 배우인 것 같은데요. 이번 포스팅은 배우 표예진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우 표예진 나이

배우 표예진은 1992년 2월 3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만 29세입니다. 데뷔는 만 19세때인 2012년 MBC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였습니다. 그런데 재미있는 이력이 있는 것이 연예계 데뷔 전 대한항공에서 승무원으로 일했다는 것입니다. 19살에 대한항공 객실 승무원이 되었고 1년 반 정도를 다녔는데 연기자가 되고 싶어 부모님을 설득한 끝에 다니던 직장을 퇴사한 것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연예계에서 1992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김소혜, 조우리, 김민지, 김희정, 한그루, 안소희, 고아성, 박은빈 등과 가수 선미, 소유, 크러쉬, 현아, 엠버 등이 있습니다.

배우 표예진 키

배우 표예진의 키는 164cm입니다.

배우 표예진 학력

배우 표예진의 최종학력은 백석예술대학교 항공서비스과를 졸업입니다.(10학번이네요.) 초중고를 창원에서 다닌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참고로 항공사 승무원 출신의 대표적인 인물로는 배우 이승연이 있습니다. 이승연도 약 3년간 대한항공 승무원으로 일하다 배우로 전향한 바 있습니다. 

배우 표예진 고향

배우 표예진의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입니다. 지난 2019년에는 3·15의거 59주년을 기리는 기념식이 창원시에서 진행이 되었는데요. 이 날 사회를 배우 표예진이 맡았습니다. 배우 표예진은 "창원 출신으로 고등학교까지 이곳에서 졸업했다. 이날 315의거 기념식 맞게 돼 감격스럽다. 한편으론 무거운 마음이 들기도 하다. 창원의 자랑스러운 민주의식을 모두가 고취하고, 3·15정신을 이어나가길 바란다"고 말하며, 추모헌시로 김춘수 시인의 '베꼬니아 꽃잎처럼이나'를 낭독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표예진 소속사

배우 표예진의 현재 소속사는 '팬 스타즈컴퍼니'입니다. 이전에는 JYP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었습니다. 

팬 스타즈컴퍼니에는 전혜빈, 최성재, 지이수, 천이슬, 김예린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표예진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