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샬 스탠모어2 (블랙 or 화이트)

반응형

마샬 스탠모어2

마샬 스탠모어2




뱅앤올룹슨 시스템을 집에 놓는 것이 제 버킷리스트 중에 하나입니다. 반드시 언젠가는 이룰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그 전에 대안이 마땅치 않았습니다. 뱅앤올룹슨과 비교를 하는게 아니고 제 현실에서 가장 이상적인 선택이었던 마샬 스탠모어2 포스팅을 해봅니다.


오디오를 잘 모르는 지극히 주관적인 글이므로 전문가이시거나 태클을 거실 분은 가볍게 창을 닫아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 글은 음악을 듣기만 좋아하는 보통의 사람인 제가 마샬 스탠모어2 를 선택하고 사용하면서 느낀 점일 뿐입니다.



왜 마샬인가?

마샬은 저에게 가끔씩 보이던 커다란 스피커에 써있던 브랜드일 뿐이었습니다. 그런데 몇년 전부터 카페나 작은 상점을 가면 마샬 이라고 써있는 작고 예쁜 스피커가 자주 보이더군요. 그런데 소리도 꽤 괜찮다고 느꼈던 것이 작은 몸체에서 안정적인 소리가 가게를 가득 채우던 것이었습니다.


마샬 스탠모어2마샬 스탠모어2
마샬 스탠모어2마샬 스탠모어2
마샬 스탠모어2 블랙마샬 스탠모어2 블랙


그래서 가격을 알아보고 크기를 알아보고 적당한 제품을 찾은 것이 마샬 스탠모어2였습니다. 검정색이 다른 색에 비해 몇만원 더 저렴한 편이라서 검정색을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또 화이트를 구매했습니다.


마샬 스탠모어2 장점

제가 느끼는 마샬 스탠모어2의 장점은 일단 가성비입니다. 결코 저렴한 가격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이 가격대에서 정말 훌륭한 소리를 내는 것이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디자인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동의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집 안 어디를 두어도 커피숖에도 작은 상점들에도 정말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예쁜 블루투스 스피커 마샬 스탠모어2입니다.


마샬 스탠모어2 블랙 or 화이트?

아마 많은 분들이 고민하실텐데요. 검정이 조금 저렴한 편이고 화이트는 때가 타지 않을까 색이 바랠까 하는 고민에 선택장애가 생길 것 같습니다.


저는 어땠을까요? 저도 마찬가지로 가격 때문에 고민하다가 결국은 검정을 샀습니다. 거실에 두고 음악을 들었는데 대만족이었습니다. 검정도 충분히 예뻤고 소리가 너무나 좋았으니까요. 거실이 좀 넓은 편인데도 거실 전체를 가득 채우는 부드러운 소리가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몇달 후 제 방에도 마샬 스탠모어2를 한 대 놓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만의 공간에서 음악을 듣고 싶었으니까요. 그래서 같은 검정색을 사서 다음에 나란히 두대를 놓을 수도 있겠다 생각이 들었는데 아무래도 또 화이트가 맘에 걸렸습니다.


결론은 화이트로 구매했습니다. 화이트와 검정을 비교해보니 화이트가 압도적으로 예쁩니다. 먼지고 색바램이고 아무것도 신경 쓸 필요 없이 화이트가 훨씬 더 예쁘네요. 그리고 화이트도 스노우화이트가 아니고 약간 크림색 비슷합니다.


마샬 스탠모어2 화이트





그래서 화이트 추천합니다. 마샬 스탠모어2 화이트 선택하시면 절대 후회 없습니다. 


마샬 스탠모어2 단점?

단점이라고 하기엔 좀 그렇습니다. 디자인이나 성능면에서 나무랄 게 없는 제품이니까요. 그래서 제가 생각하는 단점은 국내 정품 가격입니다. 국내 정품과 해외직구 가격이 너무 차이가 납니다. 이런 이유로 많이들 해외직구를 하고 있는 제품이죠.


해외직구 제품이기 때문에 AS에 어려움이 있다는 것이 또 하나의 단점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스피커는 단순한 전자제품이므로 일반 전자제품 수리점에서 어렵지 않게 고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마샬 스탠모어2 블루투스 스피커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성능과 디자인은 매우 만족이고(제 기준) 블랙과 화이트 중에서는 화이트가 더 예쁘네요.

반응형

'사용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오미 전동드라이버 (와우스틱 1F+)  (0) 2020.02.12
순성카시트 설치방법  (0) 2020.02.01
김수자 효자손 안마기  (0) 2020.01.31
아이리버 차량용 무선충전기  (0) 2020.01.29
나인봇 미니프로  (0) 2020.01.29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