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자 효자손 안마기

반응형

김수자 효자손 안마기


요새 많은 건강 및 운동 관련한 상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예전에도 많은 제품들이 있었지만 한번의 유행을 타서 붐이 확 일었다가 어느날부터는 아예 안보이는 그런 것들이 사실 많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포스팅할 김수자 효자손 안마기는 그런 유행타는 아이템이 아니라 두고 두고 오래 쓸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김수자 효자손 안마기




김수자 효자손 안마기 제품사양

크기는  50cm가 채 안됩니다. 무게는 약 900g이기 때문에 짧은 시간 어깨 위에서 작동하기에는 무리가 없겠지만 장시간 동안 어깨 위에서 사용하기에는 아무래도 손목에 힘이 좀 들어갈 것 같습니다. 물론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무게가 조금이나마 덜 나가지 않나 싶습니다. 

교체형 안마봉이 3개 포함되어 있는데 육안으로는 3개가 각각 달라 보이지만 기능적인 면에서는 크게 다르지 않아서 하나만 계속 사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김수자 효자손 안마기

김수자 효자손 안마기

김수자 효자손 안마기




김수자 효자손 안마기 장단점

가격에서 아주 큰 경쟁력이 있습니다. 비용을 생각하지 않는다면 바디***같은 고가의 안마의자를 구매할 수도 있겠죠. 하지만 김수자 효자손 안마기는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가격이 메리트입니다. 일명 가성비가 좋다는 것이죠. 가격이 매우 저렴하기 때문에 나를 위해 사서 쓰기에도 부담이 없지만 부모님이께 선물해 드리기에도 서로 부담이 없을 것 같습니다. 

여타의 안마기가 그러하듯이 김수자 효자손 안마기도 약간의 소음이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서 거슬릴 수도 있겠지만 사용하다보면 민감하게 들리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사용 시간 동안에는 그저 내가 이 안마기로 안마를 받고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게 하는 정도입니다.

김수자 효자손 안마기

김수자 효자손 안마기

김수자 효자손 안마기

김수자 효자손 안마기

김수자 효자손 안마기





배터리를 내장한 무선 충전 방식이 아닌 점이 좀 아쉽습니다. 핸디형 안마기를 사용하다 보면 몸의 한쪽 부분에만 쭉 대고 쓰는게 아니고 사실 짧은 시간 동안 몸의 여기저기에 대고 쓰게 되는데요. 그럴 때마다 전선이 좀 불편하게 생각됩니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배터리를 내장하는 것은 불가능 했을 것인데요. 배터리 내장형도 출시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상으로 김수자 효자손 안마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매우 저렴한 가격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구매해서 사용하고 선물하기에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사용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샬 스탠모어2 (블랙 or 화이트)  (0) 2020.02.10
순성카시트 설치방법  (0) 2020.02.01
아이리버 차량용 무선충전기  (0) 2020.01.29
나인봇 미니프로  (0) 2020.01.29
나인봇 고카트  (0) 2020.01.26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