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차량용 무선충전기

반응형

아이리버 차량용 무선충전기 IRC-A200


요새 출시되는 많은 핸드폰들이 무선 충전방식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무선 충전 방식을 한번 써보면 너무나 편리한데요. 그래서 저는 사무실에서도 집에서도 차에서도 무선충전기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리버 차량용 무선충전기 IRC-A200을 포스팅 합니다.


아이리버 차량용 무선충전기


아이리버 차량용 무선충전기 스펙

국제표준 Qi 규격의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합니다. 

국제표준 Qi 규격이란? 세계무선충전협회(WPC)에서 정한 자기 유도방식의 국제표준을 말함. 여기서 Qi란 기(氣)의 중국식 발음에서 유래한 것으로, 영미권에서도 중국식 발음에 따라 "치"라고 읽기도 한다. 그 국제표준에 인정만 받으면 전세계 109개 업체에서 호환 사용을 할 수 있고, 거기다 충전의 효율성이 높은 것이 장점.(출처 : 나무위키)


FOD 연동 반응 센서가 있어서 휴대폰만을 감지하고 휴대폰이 다른 것에는 반응을 하지 않습니다. 또한 송풍구 거치대와 흡착식 거치대가 함께 있습니다.


아이리버 차량용 무선충전기



아이리버 차량용 무선충전기 장점

Qi 규격이므로 빠른 무선 충전을 지원합니다. 무선 충전기 좀 느리다는 인식이 있는데 충분히 빠릅니다. 10w(아이폰은 7.5w) 충전이 지원되니까요.

송풍구 거치대와 흡착식 거치대가 있기 때문에 차에서도 집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차량을 매일 쓰지 않는 분들에게는 유용할 것 같습니다. 또 FOD 연동 반응 센서로 인해서 오작동이 거의 없습니다. 이전에 썼던 다른 차량 충전기는 핸드폰이 아닌 손만 가까이 가도 작동을 했기 때문에 매울 불편했던 경험이 있는데 아이리버 차량용 무선충전기 IRC-A200는 오작동이 거의 없습니다.



아이리버 차량용 무선충전기 단점

디자인이 아이리버답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아이리버하면 일단 최초의 MP3플레이어로 유명한데 무선 충전기는 그런 혁명적인 모습이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어디서 디자인한 건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중국 수입 제품이기 때문에 다른 충전기들과 디자인면에서 큰 차이점은 없어보입니다. 다만 아이리버 로고가 눈에 한번 더 들어옵니다. 


아이리버 차량용 무선충전기

아이리버 차량용 무선충전기

아이리버 차량용 무선충전기


아이리버 차량용 무선충전기 추가 사항

사실 제일 큰 장점인데요. 아이리버 차량용 무선충전기에는 자체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차량 시동을 끄고 나서도 짧은 시간 작동을 합니다. 차량용 무선충전기를 쓰다보면 시동을 끄고 나면 충전기에서 핸드폰을 억지로 꺼내게 되는데요. 아이리버 차량용 무선충전기는 일정 시간 작동을 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부드럽게 핸드폰을 빼낼 수 있답니다.


이상 오늘의 아이리버 차량용 무선충전기 IRC-A200 포스팅을 마칩니다. 차량용 무선 충전기 구매하는데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사용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샬 스탠모어2 (블랙 or 화이트)  (0) 2020.02.10
순성카시트 설치방법  (0) 2020.02.01
김수자 효자손 안마기  (0) 2020.01.31
나인봇 미니프로  (0) 2020.01.29
나인봇 고카트  (0) 2020.01.26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