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나비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반응형

가수 나비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가수 나비는 2008년 싱글 앨범 'I Luv U'로 데뷔했습니다. 하지만 그보다 먼저 2004년 MBC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 탄생'을 통해 이름을 알리기도 했는데요. 최근에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WSG 워너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WSG 워너비의 활약이 기대가 크고 대중의 관심도 아주 많은 만큼 이후의 행보도 관심이 가는데요. 이번 활동을 계기로 해서 더욱 많은, 활발한 활동이 기대됩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가가수 나비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가수 나비 본명
가수 나비의 본명은 안지호입니다.

가수 나비 나이
가수 나비는 1986년 3월 22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36세(2022.7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86년생 동갑내기로는 가수 송가인, 보아, 보람, 김유나, 민효린, 하주연, 김연지, 박시현, 큐리 등과 배우 이설아, 송하윤, 엄현경, 문채원, 배슬기, 홍수아, 이채영, 유하나, 박민영, 유하나 등이 있습니다. 

가수 나비 키
가수 나비의 키는 168cm입니다. 

가수 나비 고향
가수 나비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도봉구입니다.

가수 나비 학력
가수 나비는 동덕여대 실용음악과 05학번 출신인데요.  대학 재학 시절 대학로와 홍대 재즈 클럽에서 보컬로 활약하다 지난 2005년 1월 작곡가 이현승의 눈에 띄어 가수로 발탁되었다고 합니다. 3년 동안 트레이닝을 받고 에픽하이의 타블로가 랩 피처링에 참여한 노래 '아이 러브 유'로 데뷔했습니다.
   - 정의여자고등학교
   -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과 (학사)

가수 나비 결혼
가수 나비는 지금의 남편과 지난 2019년에 결혼했습니다. 남편은 비연예인이며 나비 보다 1살 연상인 1985년생인데 중학교 선배라고 합니다. 둘 사이에는 2021년생 아들 한명이 있습니다.

가수 나비 소속사
가수 나비의 현재 소속사는 '알앤디컴퍼니'입니다. 알앤디컴퍼니에는 나비 뿐 아니라 천명훈, 리사, 신주아, 안일권, 현엽, 경서, 윤도, 성휘, 정가이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수 나비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