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문정희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반응형

배우 문정희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배우 문정희는 1998년 연극 '의형제'로 데뷔했습니다. 하지만 이후로는 주로 영화와 드라마 작품에서 주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연극 무대에 섰던 만큼 TV에서 보여주지 못한 노래와 춤 실력도 대단하다고 합니다. 문정희의 이미지는 단아하고 섬세한 여성의 모습이 많이 보이는 만큼 주로 그런 역할을 많이 연기했던 것 같은데요. 그만큼 어떤 작품에서도 문정희가 보여주는 색깔이 분명한 것 같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문정희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문정희 나이
배우 문정희는 1976년 1월 12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46세(2022.7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76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유선, 이민영, 박선영, 전혜진, 최원영, 문정희, 김보경, 김선영 등과 가수 백지영, 박정현 등이 있습니다. 

배우 문정희 키
배우 문정희의 키는 164cm입니다. 

배우 문정희 고향
배우 문정희의 고향은 충청남도 태안군입니다.

배우 문정희 학력
배우 문정희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예술사) 출신입니다. 장동건, 오만석, 이선균과 한예종 동기라고 합니다. 문정희는 20대 시절에 대학을 졸업하면 바로 좋은 작품에 들어갈 줄 알았는데, 오디션에서 수백 번 떨어졌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캐스팅이 됐는데도 어떤 불공정한 이유로 캐스팅이 번복돼 마음의 상처를 입었었고, 이후 프랑스로 도망치듯 떠나 3년을 생활하다가, 한국에 잠시 돌아왔을 때 이선균의 전화를 받고 인생이 바뀌었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문정희 결혼
배우 문정희는 지금의 배우자와 지난 2009년에 결혼했습니다. 남편은 186cm의 키라는 정보를 제외하면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배우 문정희 소속사
배우 문정희의 현재 소속사는 '에이스팩토리'입니다. 에이스팩토리에는 장승조, 이유영, 이시형, 강신효, 강태우, 김동휘, 김아중, 김영민, 나영희, 남기애, 남현우, 박영훈, 박성근, 송희준, 신다은, 신저윤, 안동구, 염혜란, 유성주, 유재명, 윤세아, 이규형, 이규회, 이시영, 이주영, 이준혁, 이하율, 이호석, 전석호, 정신혜, 정운선, 조현식, 지헤라, 최광제, 최대훈, 최성은, 태인호, 하준, 한혜진, 허동원, 홍지희, 임성빈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문정희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