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유희열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반응형

가수 유희열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가수 유희열은 지난 1994년 토이 정규 1집 'TOY'로 데뷔했습니다. 그룹 토이에서 유희열은 직접 노래를 하지 않고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하며 객원 가수 시스템을 써서 노래를 발표하며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지금까지도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하는 직업 음악가이며, 소속사 안테나를 직접 운영하는 수장이기도 합니다. 최근까지는 여러 예능에서도 좋은 예능감을 보여주기도 하고 있는데요. 그럼 이번 포스팅은 가수 유희열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가수 유희열 나이
가수 유희열은 1971년 4월 19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51세(2022.7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71년생 동갑내기로는 가수 이혜영, 서지오 등과 배우 김희원, 강성진, 정웅인, 이서진, 홍석천, 박용우, 김태우, 박노식, 지진희, 박혁권, 김승수, 윤기원, 송일국, 권오중, 안재욱 등이 있습니다. 

가수 유희열 키
가수 유희열의 키는 174cm입니다. 

가수 유희열 고향
가수 유희열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종로구 청운동입니다.

가수 유희열 학력
가수 유희열은 서울대 작곡과를 졸업한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하지만 어린 시절 부모님의 이혼으로 그리 평범한 학상 시절을 보낸 것은 아니라고 하는데요. 예전 사진을 보면 지금은 상상이 안되는 반항끼 있는 모습의 얼굴이 많이 보이기도 합니다.
   - 서울청운초등학교
   - 청운중학교
   - 경복고등학교
   -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작곡과(학사)

가수 유희열 결혼
가수 유희열은 지난 지금의 배우자인 이상은과 결혼했습니다. 가수 이상은과는 동명이인일 뿐입니다. 이상은은 유희열 보다 2살 연하인 1973년생입니다. 둘의 슬하에는 2006년생 딸 한명이 있습니다.

가수 유희열 소속사
가수 유희열의 현재 소속사는 '안테나'입니다. 유희열은 안테나의 대표 프로듀서이며 소속 연예인으로는 유재석, 정재형, 루시드폴, 신재평, 이장원, 박새별, 샘 김, 이진아, 권진아, 정승환, 윤석철, 적재, 이미주, 서동환, ZO 등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수 유희열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