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정재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배우 이정재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이정재는 1993년 SBS 드라마 '공룡선생'으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이정재가 단순에 엄청난 인지도를 갖게 된 것은 바로 SBS 드라마 '모래시계'인데요. 지금도 화자되는 최고의 인기 드라마였습니다. 그 드라마에서 말 없이 고현정을 지키는 보디가드 '백재희'역을 연기하며 큰 인기를 얻었던 것인데요. 이후 많은 작품을 통해 최고의 배우가 되었고 지금은 배우와 감독을 겸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이정재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이정재 나이
배우 이정재는 1972년 12월 15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49세(2022.7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72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박호산, 김상경, 장동건, 이준혁, 김석훈, 이장훈, 유태웅, 김정태 등과 가수 서태지, 박진영, 윤도현, 김민종, 이세준, 이현도 등이 있습니다.

배우 이정재 키
배우 이정재의 키는 180cm입니다. 

배우 이정재 고향
배우 이정재의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배우 이정재 학력
배우 이정재는 동국대학교 99학번인데요. 2002년도와 2014년도에 모교 연극학과에 발전기금을 각각 1억원씩 기부하기도 했습니다.
   - 숭의초등학교
   - 청담중학교
   - 현대고등학교
   -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과 (학사)
   - 동국대학교 공연영상예술학 (석사)

배우 이정재 소속사
배우 이정재의 현재 소속사는 '아티스트컴퍼니'입니다. 아티스트컴퍼니에는 정우성, 염정아, 조이현, 고아라, 김예원, 김종수, 박소담, 배성우, 신정근, 안성기, 윤종빈, 이솜, 이수민, 이주안, 임지연, 장동주, 장우혁, 장이정, 조이현, 차래형, 최경훈, 피오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이정재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