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우성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배우 정우성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정우성은 1994년 영화 '구미호'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하지만 그 보다 먼저 CF 모델로 방송계에 발을 들여놓았는데요. 연예인이 되기 전 아르바이트를 하던 시절 여학생들의 인기가 엄청나게 많았다는 사실이 전설처럼 내려져오는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많은 작품을 통해 좋은 연기자로서 또 훌륭한 인간으로서의 면모도 많이 보여주고 있는데요. 언제나 처럼 멋지고 잘생긴 배우이자 훌륭한 사람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정우성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정우성 나이
배우 정우성은 1973년 4월 22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49세(2022.7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73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정정태, 우기홍, 박성웅, 이승준, 김성민, 박진우, 김재만, 문수진, 이훈, 김성수, 한재석, 김진, 김영필, 윤상현, 김시원, 손진호, 유재명 등과 가수 바비킴, 김원준, 조장혁, 이장우, 김조한, 박정환, 김형중, 이상민, 정재용, 구본승 등이 있습니다. 

배우 정우성 키
배우 정우성의 키는 186cm입니다. 

배우 정우성 고향
배우 정우성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입니다.

배우 정우성 학력
배우 정우성은 경기상고에 진학했다 1학년 때 자퇴했는데요. 정우성은 학교는 정글 같았고, 남학생은 서로 싸움으로 서열을 정했으며, 부모님의 재력에 따라 선생님들의 차별이 심했고 언어 폭력도 너무나 심했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자퇴를 결정한 뒤 자신이 직접 스스로 삶을 선택할 수 있게 돼 만족해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배움과 학교 생활에 대한 결핍은 있지만 자퇴를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 서울남성초등학교
   - 동양중학교
   - 경기상업고등학교 (중퇴)

배우 정우성 소속사
배우 정우성의 현재 소속사는 '아티스트컴퍼니'입니다. 아티스트컴퍼니에는 염정아, 조이현, 고아라, 김예원, 김종수, 박소담, 배성우, 신정근, 안성기, 윤종빈, 이솜, 이수민, 이정재, 이주안, 임지연, 장동주, 장우혁, 장이정, 조이현, 차래형, 최경훈, 피오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정우성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