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상순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결혼 이효리, 소속사

반응형

가수 이상순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결혼 이효리, 소속사

가수 이상순은 1999년 롤러코스터 1집 앨범 '내게로 와'로 데뷔했습니다. 하지만 그보다 먼저 1998년에 '웨이브', 같은 해 '베이비 블루'라는 그룹으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가수로서 많이 알려져 있지만 사실 이효리와 결혼한 이후로 더욱 많이 알려진 인물이기도 한데요. 어찌보면 숨겨진 재능이 여러방면으로 펼쳐진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가수 이상순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결혼 이효리,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가수 이상순 나이
가수 이상순은 1974년 8월 25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47세(2022.7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74년생 동갑내기로는 가수 이상순, 이재훈, 타이거JK, 임재욱, 서동욱, 김창렬 등과 배우 박준서, 원기준, 최우재, 김현균, 엄태웅, 정기섭, 임형준, 이필모, 이종혁, 이병욱, 배용근, 주진모 등이 있습니다. 

가수 이상순 키
가수 이상순의 키는 185cm입니다. 

가수 이상순 학력
가수 이상순은 처음에는 헤비메탈 음악에 빠져서 기타를 배우게 됐지만, 이후 전체적인 음악을 배우고 싶은 마음에 활동 중인 2006년 네덜란드로 유학을 떠났다고 합니다. 이상순은 네덜란드에 대해 '작지만 아름다운 곳'으로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 중경고등학교
   - 네덜란드 암스테드담 콘서바토리 (중퇴)

가수 이상순 결혼 이효리
가수 이상순은 지난 2013년 이효리와 결혼했습니다. 이효리는 이상순 보다 5살 연하인 1979년생입니다.

가수 이상순 소속사
가수 이상순의 현재 소속사는 '에스팀'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수 이상순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결혼 이효리,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