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이상순, 소속사

반응형

이효리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이상순, 소속사

이효리는 1998년 걸그룹 핑클 정규 1집 'Blue Rain'으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지금까지 화자되는 최고의 걸그룹으로 활동했고 솔로 활동도 최상급의 인기를 누렸으며 여러 예능에서도 대단한 활약을 했고 지금도 하고 있는 연예인 중의 연예인입니다. 그래서 이효리에 대해서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연예인인데요. 하지만 나이는 몇살일까요? 그럼 이번 포스팅은 가수 이효리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이상순,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이효리 나이
이효리는 1979년 5월 10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43세(2022.7월 현재)입니다. 1979년생 동갑내기로는 가수 길건, 이수영, 호란, 금잔디, 양파 등과 배우 윤지혜, 배두나, 김규리, 수애, 하재숙, 이보영, 황우슬혜, 한나나, 오승은, 이나영, 채림, 박시연, 이희진, 서영희, 강석정, 김규리, 임수정, 서민정, 김하영, 윤혜경, 윤지혜, 추자현, 탕웨이 등이 있습니다. 

이효리 키
이효리의 키는 164cm입니다. 

이효리 고향
이효리의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입니다. 하지만 돌 무렵에 서울로 이사해서 유년기와 청소년기의 대부분을 서울에서 살았기 때문에 서울이 고향이라고 보는게 무방할 것 같습니다.

이효리 학력
이효리는 연극연화학을 전공했습니다. 그래서 배우로도 잠깐 활동했지만 지금은 배우 활동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 서울동작초등학교
   - 서문여자중학교
   - 중경고등학교(전학) → 서문여자고등학교
   - 국민대학교 연극영화학(학사)
   -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문화컨텐츠학 (석사) 

이효리 결혼 이상순
이효리는 지난 2013년 가수 이상순과 결혼했습니다. 가수 이상순은 이효리 보다 5살 연상인 1974년생입니다.

이효리 소속사
이효리의 현재 소속사는 '에스팀'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이효리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이상순,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