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상경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반응형

배우 김상경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배우 김상경은 1998년 MBC 드라마 '애드버킷'으로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연기력을 인정받고 믿고 보는 배우가 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살인의 추억에서의 연기가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그리고 얼굴에서 풍기는 남자다움, 정의로움을 볼 수 있는데요. 의외로 허당 이미지로도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배우 김상경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우 김상경 나이

배우 김상경은 1972년 6월 1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만 48세입니다. 연예계에서 1972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장동건, 이준혁, 김석훈, 이장훈, 유태웅, 김정태, 이정재 등과 가수 서태지, 박진영, 윤도현, 김민종, 이세준, 이현도 등이 있습니다.

배우 김상경 키

배우 김상경의 키는 183cm입니다.

배우 김상경 고향

배우 김상경의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하지만 518 광주민주화항쟁을 다룬 2014년 영화 '화려한 외출'을 계기로 광주와 연을 맺어 식당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광주 상무지구의 '명지원'이라는 소고기 구이 식당입니다. 김상경은 광주에 연고에 전혀 없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배우 김상경 학력

배우 김상경은 서울에서 태어나서 서울에서만 학교를 다녔다고 합니다. 

  • (서울)동마중학교
  • (서울)성동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연극과(안성캠퍼스)

배우 김상경 결혼

배우 김상경은 2007년 10월 치과의사 김은경씨와 결혼했습니다. 자신이 다니던 치과에서 주로 실장님과 이야기를 했는데 아내와 인사를 시켜줬고 그때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만난 지 이틀만에 프로포즈를 해서 결혼을 하게 되었고, 아내인 김은경씨는 지금은 의사로서 일을 하지 않는다고 하며 둘의 슬하에는 아들 둘을 키우고 있습니다. 

배우 김상경 소속사

배우 김상경의 현재 소속사는 '국엔터테인먼트'입니다. 국엔터테인먼트에는 김상경, 김지영, 김태한, 한지안, 조수하, 이지훈, 서혜진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김상경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