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진혁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배우 최진혁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최진혁은 2006년에 데뷔한 이래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 작품 중에서는 좀비탐정이 가장 기억에 남는데요. 큰 키와 무표정한 얼굴로 좀비 탐정을 연기하는 모습이 재밋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철인왕후에서는 특별출연으로 얼굴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계속된 주연급의 역할로 출연하고 있지만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배우 최진혁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우 최진혁 본명

배우 최진혁의 본명은 김태호입니다. 그런데 이미 '김태호'라는 유명 인물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인물로는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를 연출한 김태호PD가 있습니다. 2006년 KBS '서버이벌 오디션'에서 최종 우승을 하며 연예계에 데뷔해서 본명을 사용했지만 2010년부터 작명소에서 예명을 지어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진혁 나이

배우 최진혁은 1986년 2월 9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만 35세입니다. 연예계에서 1986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조태관, 최다니엘, 정은우, 변요한, 권혁수, 김선호, 신민철, 이장우 등과 가수 성민, 유노윤호, 은혁, 김진호, 김필, 봉구, 스윙스, 동해 등이 있습니다. 

배우 최진혁 키

배우 최진혁의 키는 186m입니다.(다음, 네이버 프로필 동일) 큰 키의 소유자답게 모델과를 졸업했습니다.

배우 최진혁 고향

배우 최진혁의 고향은 전라남도 목포시입니다. '한끼줍쇼'에 출연했을 당시 최진혁은 홍어를 제일 싫어하고 생선 회를 사먹는 것이 뭔가 아깝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는데요. 그럴만한 것이 어릴적부터 부모님이 우럭, 광어, 홍어 등을 양식해와서 너무 많이 먹었다는 사실을 밝혀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정육점 친구가 제일 부러워했다는 우스은 말도 했습니다. 

배우 최진혁 학력

배우 최진혁은 고향인 목포에서 초중고를 졸업했습니다. 그리고 모델과에 진학했네요.

  • 목포청호초등학교
  • 목포덕인중학교
  • (목포)전남제일고등학교
  • (평택)경문대학 모델과 중퇴 (2011년 '국제대학교'로 교명 변경)

배우 최진혁 소속사

배우 최진혁의 현재 소속사는 '지트리크리에이티브'입니다. 지트리크리에이티브에는 최진혁 외에도 장인섭, 한지완, 임주은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최진혁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