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완선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이모, 소속사

반응형

가수 김완선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이모, 소속사

가수 김완선은 1986년 1집 앨범 '오늘밤'으로 데뷔했습니다. 가수 데뷔 전에는 가수 인순이의 백댄서로 활약했었는데요. 이미 최고의 댄서였습니다. 하지만 가수 데뷔 이후에는 당대 최고의 여자 가수로서 최고의 인기를 얻었었는데요. 다른 가수들과 차별화된 자신만의 색이 분명한 시대를 앞서간 최고의 가수였습니다. 지금은 가수 활동보다는 주로 예능에서 그녀를 볼 수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가수 김완선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이모,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가수 김완선 나이

가수 김완선은 1969년 5월 16일입니다. 그래서 만 세입니다. 연예계에서 1969년생 동갑내기로는 가수 엄정화, 이소라, 문희옥, 양준일, 진시몬, 윤종신, 김현철, 주영훈 등과 배우 윤유선, 유호정, 신애라, 김혜선, 하희라, 김혜리 등이 있습니다. 

가수 김완선 고향

가수 김완선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초구입니다.

가수 김완선 키

가수 김완선의 키는 164cm입니다.

가수 김완선 학력

가수 김완선는 고향인 서울에서 초중고를 다녔습니다. 하지만 가수 생활을 위해 고등학교는 자퇴했고 검정고시를 치뤘습니다. 하와이 대학교는 2006년경 어학연수차 갔다가 대학교 과정까지 마친 것이라고 합니다. 하와이 대학교라서 좀 특이한 듯 합니다. 

  • 서울잠원초등학교
  • 세화여자중학교
  • 세화여자고등학교(중퇴) → 검정고시 합격
  • 하와이 대학교 디지털아트학과

가수 김완선 결혼, 이모

가수 김완선은 아직 결혼한 사실이 없습니다. 그런데 아주 어릴 적부터 연예계에서 생활을 했고 그녀의 이모가 그녀의 모든 것을 컨트롤 했기 때문에 연예를 할 여건도 시간도 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그녀의 이모는 지금은 고인이 되신 한백희씨인데요. 가수 인순이의 매니저였고 김완선을 지금의 기획사 연습생 시스템처럼 키웠다고 합니다. 그래서 김완선이 연애도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그 큰 인기에 비해 수익은 아예 정산받지 못했는데 김완선이 일한 대가가 그녀의 이모부의 사업자금으로 갔던 결과라고 합니다.

가수 김완선 소속사

가수 김완선의 현재 소속사는 'kwsunflower Entertainment'입니다. kwsunflower Entertainment라는 회사명에서 알 수 있듯이 김완선만 소속된 1인 회사로 보여집니다. 공식 홈페이지에도 김완선에 대한 내용만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수 김완선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이모,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