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성은(1983)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남편, 소속사

반응형

배우 김성은(1983)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남편, 소속사

배우 김성은은 1998년 CF '클린 앤 클리어'로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몇편의 영화와 많은 드라마에서 그녀의 연기를 볼 수 있었는데요. 결혼 이후로는 연기 활동이 뜸합니다. 그래서 지금은 세아이를 키우며 축구선수 남편과의 일상을 '동상이몽2 - 너는 내운명'을 통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막내가 아직 많이 어리지만 그녀가 좋은 연기 활동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김성은(1983)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남편,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우 김성은 나이

배우 김성은은 1983년 9월 16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만 37세입니다. 연예계에서 1983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정유미, 이하늬, 류현경, 기은세, 최여진, 손여은, 윤진서, 김정화, 전혜빈 등과 가수 손담비, 이특, 김희철 등이 있습니다.

배우 김성은 키

배우 김성은의 키는 170cm입니다.

배우 김성은 고향

배우 김성은의 고향은 경기도 안양시입니다.

배우 김성은 학력

배우 김성은은 안양에서 중학교, 고등학교를 다녔으며, 세종대학교 학사 취득 후 대학원을 2013년에 진학했습니다. 하지만 석사 학위 취득 여부는 불확실 합니다.(다음과 네이버의 최종 학력 상이)

  • (안양)대안여자중학교
  • 안양예술고등학교
  •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학사
  • 세종대학교 산업대학원 유통산업학 석사과정

배우 김성은 결혼, 남편

배우 김성은은 한살 연하의 축구선수 정조국(1984년생)과 2009년 결혼했습니다. 둘의 슬하에는 2남 1녀의 자식을 두고 있는데요. 둘은 비밀 연애를 했었는데 정조국이 부상으로 병원 신세를 질 때 김성은이 드라마 촬영 중에도 병원을 오가며 힘이 되어 주었고 병실의 간이 침대에서 자는 김성은을 보며 정조국은 결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정조국은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잘한 선택이 결혼이라고 말합니다. 김성은, 정조국 부부의 세 아이는 2010년생, 2017년생, 2020년생입니다.

배우 김성은 소속사

배우 김성은의 현재 소속사는 '미스틱스토리'입니다. 미스틱스토리에는 조한선, 김석훈, 이창훈, 박시연, 이주연, 고민시, 김시아, 정태우, 김강민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김성은(1983)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남편,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