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수빈(달샤벳)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가수 수빈(달샤벳)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걸그룹 달샤벳의 막내 수빈은 재능이 많은 가수입니다. 방송에 나오는 모습은 홀어머니 슬하에서 자랐지만 명랑하면서도 진솔한 생활 태도, 뭐든지 열심히 하는 노력파로 보였는데요. 팬들은 그녀가 더욱 많은 인기를 얻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끼와 재능이 넘치는 연예인이기 때문에 언젠가는 더 많은 인기를 얻고 많은 곳에서 볼 수 있으리라 기대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가수 수빈(달샤벳)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가수 수빈 본명

가수 수빈의 본명은 박수빈입니다. 본인의 이름에서 성을 빼고 수빈으로만 활동하고 있는 것인데요. 2019년부터는 싱어송라이터로서 활동하면서 '달수빈'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기도 합니다.   

가수 수빈 나이

가수 은 1994년 2월 12일입니다. 그래서 만 27세입니다. 연예계에서 1994년생 동갑내기로는 가수 아름, 혜리, 허영지, 도희, 크리스탈, 해령 등과 배우 강지영, 박혜수, 진세연, 서은수, 심은경, 한소희 등이 있습니다. 

가수 수빈 

가수 수빈의 키는 174cm입니다. (다음 프로필 174cm, 네이버 프로필 173cm. 본인이 밝힌 실제 키는 173.8cm라고 합니다.)

가수 수빈 고향

가수 수빈의 고향은 광주광역시입니다. 그래서 가끔 예능 프로그램에서 전라도 사투리를 맛깔나게 쓰는 것을 주여주기도 했습니다.

가수 수빈 학력

가수 는 고향인 광주에서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졸업했고 고등학교부터는 예술을 전공했습니다.

  • 광주봉주초등학교
  • 광주서광중학교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 건국대학교 영화학 학사

가수 수빈 소속사

가수 수빈의 현재 소속사는 '이미지나인컴즈'입니다. 수빈은 '수빈컴퍼니'라는 1인 기획사를 차려서 스스로 모든 것을 다 해결하는 모습이 전파를 탄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2020년 이미지나인컴즈와 전속계약을 맺었고 '미쓰백'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웹 드라마 '위시유'에 출연하며 연기자로도 활동 영역을 넓혔습니다. 최근에는 같은 소속사 가수인 KCM과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수 수빈(달샤벳)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